난범쉥이님의 활동
총 54 개
네네ㅎㅎ 그리고 계엄령 6시간만에 해제한 것도 넣어주세요^^
그리고 아수라2 시나리오도 꼭 부탁드립니다^^
한국도 뒤따라가는중. 정신 차리고 마약 수사 강화시켜야 한다. 아, 내년 마약 수사 예산 전액 삭감했지?
국민의 절반은 개인의 자유 따위 쓰레기통에 버리고 자기 생각이랑 안맞으면 다 처단해야 한다는 전체주의자들이다. 딱 히틀러, 김정은, 시진핑, 푸틴 스타일의 민도.
와우. 문가비가 낳을 만 했네. 어쨌든 정우성은 양육비 지급으로 자녀에 대한 최소한의 법적 책임은 진 거지만, 부모로서의 도리는 저버렸기 때문에 도덕적 비난을 받는게 마땅하다. 그러니 댓글로 실드 칠 생각은 하지 마.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 결혼해서 내 아이를 낳고 싶다고 했던 과거의 정우성의 발언이 지금의 정우성을 비난하고 있는 거니까.
위약금 문제는 소송에서 결정될 사안이니까 니가 왈가왈부할 부분이 아니란다. 그리고 위약금 문제는 탈퇴와 계약해지를 요청한 측이 책임져야지. 지금 상황은 너희들이 임의탈퇴하는 모양새인데? 계약서에 계약기간 명시 안되어 있니? 철딱서니가 없어보인다만, 너희들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위약금의 지불 여부는 언플 그만하고 법정에서 다투렴.
양육비 지급은 아빠로서의 최소한의 의무지, 아빠로서 잘하는게 아냐. 작가나 민주당 국회의원이나 뭔가 착각하고 있는데, 자라날 아이를 생각해라. 정우성, 문가비 입장에서야 다 큰 어른들이 결정한 거니깐 문제가 없겠지. 애는 뭐냐고. 나중에 이 아이가 커서 '나는 아빠가 왜 없어?'라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할건데. 게다가 정우성은 자기가 지금까지 내뱉은 말을 부정하는 행동을 했잖아.
'정우성은 "나도 아이에 대한 생각도 늘 하고 있고 이제는 결혼 하고 싶다"며 "가정을 이뤄서 가족과 함께 사는 것은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과정이라 생각한다"며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 설명했다.'
https://m.news.nate.com/view/20241128n01433
정우성이야말로 모순 아니냐.
정우성이 혼외자 출산한 것이 도덕적으로 옳다 그르다는 판단은 논외로 하더라도,
말과 행동이 모순된 것은 비판받아야지. 안그래?
결과적으로 개헛짓거리 한거지. 애초에 6.25 일으킨 전범이랑 친하게 지내려는 시도부터가 잘못됐다.
정치인도 아니고, 한 입으로 두 말 하네.
내로남불을 누구한테 배운 거니?
초록은 동색이라고 누구한테 배웠는지 알겠다ㅉㅉ
별걸 다 트집 잡고 자빠졌네. 신정국가도 아니고, 무슨 성역화가 이렇게 넘치냐.
근데 사실 맞아? 워낙 거짓말이 판을 쳐서 믿을 수가 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