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이모 및 가족 진짜 멍청하다. 김새론이 괴로워할 때는 정작 도움도 못됐고 저렇게 삶을 놓을 정도로 지켜주지 못했으면서 그 회피성 화살을 왜 김수현한테 돌리는데? 6년 열애 가족들도 암묵적으로 동의한 거 아닌가? 김새론 죽었다고 이렇게 렉카랑 합세해서 고인 욕먹이는거 역겹다
그런일은 절대 없어야 하지만 만약 김수현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다면
김새론의 부모 가세연 악플러들 모두 살인자나 다름없다
죄가 있어 진정한 사과나 처벌을 원한다면 증거가지고 경찰서를 가라 딸이 무너질때 부모가되어 무얼했는지 되짚어보는 시간부터 가지시길..죽음을 죽음으로 돌려받을 생각아니면 그만좀해라
이럴시간에 딸이 편히 쉴수있게 기도를 하는게 부모아닐까 ...
어떤 이유로든 김새론이 생전에 공개하지않았던 개인영역을…
가족이 고인을 지킨다는 이유로 이렇게 만천하에 공개한다..?감히..? 그럴 권리가 있는걸까..?
미성년자 연애든 소아성애자든 뭐든간에..
앨범에 있는 사진에 , 일기장에..하다하다 상대가 벗은 동영상 얘기까지 나오는게
이게 과연 명예회복이 맞나요..?
법적으로 김수현이 처벌받을게 있다면 그 증거들 모아 경찰서가시고..
아닌거라면 멈추세요 이게 뭡니까 .. 김새론씨가 얼마나 진흙탕 속에서 외롭게 살아왔을까. 싶습니다.
정말 소름인건 김새론 음주로 한창 욕먹을때 하던짓들 그대로 김수현한테도 하고있음. 물론 김수현은 도덕적인 비난은 피할수 없겠으나 여론의 흐름이 매번 똑같은 패턴임. 제일 큰 암덩어리는 기자라고 부르기도 역겨운 언론들 및 선동 잘되는 개돼지들(과거의 나도 포함임). 여기에도 분명 당시에 신나서 김새론 욕하던 사람들 있을거임. 도대체 몇명이나 죽어나가야 만족하려나. 김새론도 불쌍하고 유족들도 너무 안타깝고 김수현도 불쌍은 아니지만 안타깝다. 조금은 건강히 비판할수는 없을까 우리.
2년 전에 전여친이 돈을 빌려가놓고는 갚기로 한 날짜가 지났는데, 갚을 능력이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하면 다들 헐, 내용 증명 보내요. 라고 하겠지. 정말 너무하시네요. 너무 잔인해요.. 갚을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그게 예의입니다. 하시겠어요? 고인이 된 거 마음 아픈 일이지만 김수현이 직접적인 원인 제공을 한건 아니잖아요. 제3자면서 돈 잘 벌면서 7억 가지고 그런다. 욕할 명분이 있나요? 이런 식이면 부자들은 돈 빌려주곤 무기한 기다려줘야 하고, 돈 빌려준 사람들은 무서워서 내용 증명도 못하겠네요.
생각없이 중학생이랑 6년 연애. 질타받아야 마땅하지만, 지금 뭐 미성년 준 강간수준으로 욕하고 있잖아요. 좀 냉정해 지시란 얘기예요. 6년이나 만났으면 속사정이 있겠죠. 왜케 감정에 휘둘려서 또 난리인가요? 사귀고 있는 사이에서 벌어진 일 아니고, 이미 헤어진 사이었어요. 다들 헤어진 사람이랑 연락 잘 하세요? 만약 네이트판에 전여친이 음주운전 사고를 내서 7천만원을 빌려달라고 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라고 올라오면 다들 뭐라고 할까요? 이미 끝난 관계인데 신경꺼요. 라고 하겠죠.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