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wowwow
작성한글 119 · 작성댓글 69
wowwowwow님의 활동
총 119 개
사실을 밝힐 수 있는 당사자는 세상에 없는데, 뭐 어쩌겠다는 건지. 유가족이 정말 이상하네요. 자꾸 꼼수부리지 말고, 그냥 아예 김새론 미성년자일 때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하던가 . 김수현도 고소하고 김새론이 이후에 안 좋은 선택하게 만든 전남편도 고소하시고 다 하세요
제 2의 타진요 ㅉㅉ
유튜브 그만 보라는 민주당 지지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뭐냐?
민주당 지지자들아 긁혀서 댓글 남길수록 윤 대통령 영향력은 크다는 반증이니 신경 꺼… ㅎㅎㅎㅎㅎ 계엄은 옳았다
걍 모든 기관 다 없애고 민주당만 남기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지들 맘대로 바꾸는데 뭔 소용? 아! 선관위 빼고
헌법도 바꾸지 그래? 대한민국의 주권은 [민주당] 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민주당] 으로부터 나온다.
ㅋㅋㅋㅋㅋ 이재명 거짓말 백과사전 ㅋㅋㅋㅋ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측이 ‘이재명 거짓말 대응팀’(가칭)을 발족,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잦은 말 바꾸기, 반복되는 거짓말 행태를 집중 비판할 방침인 것으로 파악됐다. 일종의 ‘이재명 거짓말 백과사전’을 만들어 신뢰하기 어려운 후보, 정책 일관성이 없는 후보라는 점을 요약적으로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한 권한대행 측은 ‘미래’에 방점을 둔 출마선언문을 작성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 권한대행 캠프 관계자는 29일 “이 후보가 밥 먹듯 자기 말을 뒤집는 것 자체도 문제지만, 이로 인해 국가 정책 일관성이 훼손되고, 외교 안보 등 국익에 심대한 영향이 생길 수 있는 점에 대한 국민 우려가 상당한 것으로 안다”고 했다. 이 같은 인식에 따라 한 권한대행 측은 ▲이 후보의 거짓말 행태 ▲일관성 없는 정책 현황 ▲30회에 걸친 전무후무한 정략적 탄핵 소추안 문제점 등에 대한 연구·분석 작업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 여권에서는 최근 이 후보가 ‘주 52시간 예외 허용’에 대해 “몰아서 일하게 해주자는데 왜 안 되냐고 하니 할 말이 없더라. 전향적으로 판단하겠다”고 한 뒤, 민주노총 등이 반발하자 사실상 정책을 접은 사례, 지난 2021년 12월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존경한다’는 표현을 쓴 데 대해 “존경하는 박근혜 대통령이라 했더니 진짜 존경하는 줄 알더라”고 말한 사례 등을 폭넓게 지적할 것으로 보고 있다.
좌파들 제일 잘하는 게 이미지 악마화 하는 건데, 좌파에서 신격화하는 노무현 정부 총리 출신이라 불가능해서 어떡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왕 대표는 선관위 전산시스템의 비밀번호가 12345로 설정된 사실이 해킹에 대한 ‘내부자 동조’의 근거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비밀번호를 12345로 설정한 것은 (해킹에 대한) 내부자 동조가 있었다는 근거가 될 수 있다. 설령 해킹이 있더라도 관리자가 ‘관리 부주의’라는 구실로 빠져나갈 명분을 내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통상적으로 내부자가 해킹에 협조할 때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다. 이 때문에 선관위 보안 관계자의 컴퓨터를 살펴야 한다. 컴퓨터 비밀번호가 12345가 아닐 경우 부주의로 인한 실수가 아닐 수 있다. 휴대전화 비밀번호를 12345로 설정한 사람을 본 적 있나. 본인 컴퓨터의 비밀번호는 복잡하게 설정해 놓고 정작 다른 비밀번호는 12345로 설정했다면…쉽게 이해가 안 간다.”
Q. 부주의 등을 이유로 전산시스템 비밀번호를 12345로 설정하는 일이 일반 기업에서도 자주 있는 일인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비밀번호를 12345로 설정한 것은 비밀번호가 없는 것과 마찬가지다. 만일 일반 대기업이나 여타 기관에서 비밀번호를 12345로 해놨다면 보안담당자나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는 직을 유지하기 어렵다. 해곳감이다. 선관위가 보안에 대한 의지가 높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다.”
Q. 선관위는 국정원의 재점검을 받았고, 통과했다고 한다.
“당시 어떤 과정을 거쳤는지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특히 선거인명부 시스템에 ‘손 탄 흔적’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투표용지에 날인되는 선관위 도장인) 청인(廳印) 등의 보관 공간에도 외부 흔적이 있는지 검증해 봐야 한다. 서버를 모두 살펴봤는데 문제 되는 로그 기록이 없다면 해킹이 없었다는 말이 된다. 다만 서버가 너무나 깨끗하다면 그 역시 문제다. 포맷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Q. 국정원의 발표로 인해 선관위에 대한 신뢰가 낮아진 상황이다.
“기존에도 선거인명부, 청인 등이 외부로 100% 유출되지 않는다는 확신이 없었다. 그런데 국정원 조사에서 해당 사안에 대해 해킹이 가능하다고 증명됐다. 게다가 내부자가 협조하는 순간 어떠한 보안 장치도 기능을 상실하게 된다. 사람들은 ‘내부자는 외부 세력(해커)과 협조하지 않는다’고 전제하는 경향이 있는데, 현실은 꼭 그렇지 않다.”
© NATE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