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wowwow
작성한글 44 · 작성댓글 45
wowwowwow님의 활동
총 44 개
내 인생드라마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2라니 !!!!!!!!!
또 또 긁힌 사람들 댓글 ㅋㅋㅋㅋㅋㅋ 웃기네 차주영 진짜 극호감 인성도 미모도 아름다우심
헐 쌍수함??????????
명분도 없는 계엄이면, 그래 인정. 근데 담화문에 명명백백히 나와 있잖아요. 다들 한글 모름?
추성훈 유튜브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일 악질이었던 게 계엄 성공했을 때의 상황을 AI로 재연한거.................... 진짜 그건 너무 선 넘은 방송이었음. 선동 그 자체. 대통령은 담화문을 통해 그런 계엄이 아니라고 못 박았는데도 공포심 유발하는 영상 보면서 진짜 MBC 드디어 미쳤구나 했음
이 나라가 이상해진다 진짜... 외국인 혜택이나 좀 줄여라.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둘 다 호감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분명 진심은 통할거라 봐요. 어떻게 건국되고, 지켜온 자유 대한민국인데 ㅠㅠㅠㅠ 계엄을 통해 저 포함 2030 청년들이 현 상황에 대해 바른 인식을 가지고 알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무슨 최민환이 돈 나오는 기계인가 ㅋㅋㅋㅋㅋㅋㅋ
- 2017년, 율희의 전 소속사는 위약금을 요구했다. 최민환이 이때, 위약금 1억 2,500만 원을 대신 내줬다.
- 2019년, 최민환은 율희 아버지에게 2,000만 원을 빌려줬다. 율희가 "아버지가 급하게 쓸 일이 있다"며 도움을 요청한 것. 최민환은 아직 그 돈을 돌려 받지 못했다.
- 2020~2021년, 율희가 CF 등으로 돈을 벌었다. 대략 2억 원 이상이다. 하지만 세금을 내지 않았다. 세금까지 다 쓴 것. 결국, 최민환이 율희의 소득세 3,144만 원을 대신 내줬다.
- 2023년 7월, 최민환이 율희의 계좌로 5,000만 원을 입금했다. 율희의 계좌는 부부의 생활비 통장. 그로부터 1달 뒤, 두 사람은 이혼에 합의했다. 최민환은 이 돈 역시 돌려받지 않았다.
2024년 8월, 최민환은 2,000만 원을 추가로 줬다. 이혼 후에, 생활비 등을 추가로 지원한 것. 최민환은 "차를 사도 되고, 생활비로 써도 된다"며 돈을 보냈다.
© NATE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