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애초에 그렇게 방치되어있었으면 뒷다리 쓰지도 못하는 애한텐 바로 피부 짓무르고 난리나요. 그걸 가지고 사실과 다르다며 트렁크에 실어갔다하는데 트렁크에 실어서 어디 간적이 없다며 반박한 수의사가 괜히 그런말한게 아니에요. 그리고 괜히 본인욕심으로 레오가 더 고통스럽기만 했던건 아닌지 모르겠다며 안락사결정까지 내린것도 충분히 책임 다 했다 보고요. 사실관계만 확실히 합시다. 자꾸 이것저것 다 들쑤셔서 창조적으로 까내리지 마시고요.
나도 같은 생각함. 보통 저런 아픈강아지는 집에서 관리하기 힘들다면 24시간 케어가능한 동물병원에 입원시키고 수액맞고 침치료 받으면서 관리하더만. 돈이야 많이 들겠지만. 강형욱 인지도면 dc도 가능할텐데 왜 회사에 두었는지도 좀 의구심 나더라. 보통 노령견이 저상태되면 길어야 6개월이라 돈을 쓰던가 시간과 노력을 쓰던가 둘중 하난 해야함.
애초에 그렇게 방치되어있었으면 뒷다리 쓰지도 못하는 애한텐 바로 피부 짓무르고 난리나요. 그걸 가지고 사실과 다르다며 트렁크에 실어갔다하는데 트렁크에 실어서 어디 간적이 없다며 반박한 수의사가 괜히 그런말한게 아니에요. 그리고 괜히 본인욕심으로 레오가 더 고통스럽기만 했던건 아닌지 모르겠다며 안락사결정까지 내린것도 충분히 책임 다 했다 보고요. 사실관계만 확실히 합시다. 자꾸 이것저것 다 들쑤셔서 창조적으로 까내리지 마시고요.
나 개 두마리 키우는 사람임. 그 큰개가 오줌똥을 질질싼다는데 매일 어떻게옮겨서 집에 데려감? 밤이면 레오도 잘거고 낮동안 끼니 잘 먹였을텐데 그럼 개들 집에두고 불쌍해서 직장출근들은 어떻게해? 개가아픈건 어쩔수없는 안타까운 사건인거고 현실에맞춰서 최대한 할수있는 노력을 다하는거지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