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특수아동이라해서 뭐든지 이해하라는건가? 본인의 자녀가 한 행동에 대해서는 그냥 상대방 학부모 양해면 끝나는건가?? 당신 자녀의 행동으로 피해를 본 학부모들은 이해했다는데. 당신은 교사의 훈육이 얼마나 비교육적이였다고 소송까지? 당신은 자녀이기에 항상 이해심 있게 아이를 다루겠지만 많은 특수아동을 지도하는 교사는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베플자기 아들이 고약하다 소리들은 건 경찰신고감이고 다른 애들 때리고 신체접촉하고 성기노출한 건 합의하면 끝나는 일인가봄? 그래놓고 분리조치해제해달라고 요구하고? 다른 친구들은 무슨 죄?ㅠ 딴애들 피해보는 건 안보이고 내 자식 훈계들은 거에만 꽂혀서 완전 내 자식만 소중하다네. 다른 애들이야말로 아동학대받은 걸 모르나?
돈도 많으니까 변호사 5명 고용해가면서 힘없는 교사 한명 몰고 가네 본인 자식을 학교에 맡겼으면 모든걸 통제할 수 없는게 세상의 이치다. 학교라는 공간은 내 자식뿐아니라 다른 귀한집 자식들도 와서 공정하게 교육받고 사회성 기르는 곳이니까 내 자식이 다른 자식들 피해 주는건 괜찮고 피해 받는건 안된다? 교사를 일거수 일투족 통제하고 자식에게 맞춤 교육을 시키고 싶다면 개인 가정교사를 고용해서 홈스쿨링 하는게 맞다. 비단 이일뿐만이 아니라 모든 학부모들아.
난 이 인간 그리 좋게 보이지는 않았다 돈 있다고 변호사 5명 선임해서 ~사실 그동안은 학생인권조례 등 법원에서 교사에게 불리한 판결이 많이 나왔다 즉, 판례가 부리했는데 지금은 상황이 바뀌고 있다 아니 바뀌어야 한다. 이렇게 지 자식 고약한 행동은 눈에 보이지 않고 교사의 교육방식에 트집을 잡는 학부모에게 경종을 울릴 수 있는 현명한 판결이 나오길 바란다
자기 아들이 고약하다 소리들은 건 경찰신고감이고 다른 애들 때리고 신체접촉하고 성기노출한 건 합의하면 끝나는 일인가봄? 그래놓고 분리조치해제해달라고 요구하고? 다른 친구들은 무슨 죄?ㅠ 딴애들 피해보는 건 안보이고 내 자식 훈계들은 거에만 꽂혀서 완전 내 자식만 소중하다네. 다른 애들이야말로 아동학대받은 걸 모르나?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