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계약해지 소송 승소 가능성
계약 해지의 책임은 하이브에 있기 때문에 위약금 문제는 없을 것이고
지금 드러난 하이브의 아티스트 관리 문제로 인해 계약 기간이 끝나가는 다른 아티스트들도 재계약을 하지 않게
되는 일이 발생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이브 주식을 가지신 분들은 더 떨어지기 전에 처분하세요.
계약해지가 이렇게 장난하듯 쉬었음 남아남을 계약이 어디 있냐!!!!!!!!!!!!! 애들 장난도 이정도는 아니겠따......... 뭔 근거로 이렇게 무모하게 애들을 벼랑에서 밀고 있냐~!!!!! 감정적인거와 법적인거는 너무나 다르다는걸 왜 몰라!!!!!!!!!!!!! 세상이 그렇게 쉬우면 다들 편하게 살게????????????
엔터 전문 변호사가 “하이브 PR의 뉴진스 폄훼 발언 자체가 전속계약 위반이라고 볼 여지가 상당하다. 어도어는 쉐어드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하이브 PR에 뉴진스의 홍보를 전담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이브 PR이 사실 상 어도어 PR로서 업무를 하는 것”이라며 “그렇다면 하이브 PR의 행위를 어도어의 전속계약 위반으로 볼 수 있는 것으로, 하이브 멀티레이블 체제의 문제점과 한계가 드러나는 대목이다. 하이브와 어도어가 별도 법인이라는 주장으로 회피할 수 있는 문제가 결코 아니다”고 했다.
어떤 엔터회사도 한창 잘나가는 애들 빡세게 굴려서 돈 더 벌 생각하지, 하이브처럼 뉴 버리고 새판 짜자고 모의하고, 뉴진스 기획안 베껴서 카피돌 만들고, 성과 낸 협력사 일부러 갑질해서 쫓아내고, 부모들 불러서 해외 유명프로듀서 붙여줄테니까 1년 반 수납시키겠다는 헛소리는 안하거든.ㅋㅋ 이게 신뢰 파탄 원인이야.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