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문에 적힌 내용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1. 왜 녹음기까지 넣어야했는가? 아이가 평소와 다르게 불안, 공포를 느끼는데 그 이유를 알 방법이 없어서 녹음기를 넣음. 애한테 물어볼수도없고 다른 학부모에게 물어도 답이 없고 학교에서도 모르고 상황은 알아야하는데 방법이 없어서 넣었다.
2. 변호사 5명? 녹취된 내용을 듣고 자기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객관적인 제3자가 보면 다를 수 있기에 변호사 5명한테 상담받아서 크로스체크를 했다. (5명 선임이 아님) 상담한 변호사들 모두 객관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하여 경찰에 신고했다.
3. 재판결과를 기다려달라? 공개할 수 없는 사정이나 녹취 등은 재판에서 판사가 보고 판단할테니 결과까지 기다려달라.
다른 기사 댓글보니 입장문 읽지도 않고 지멋대로 추측해서 이때다하고 악플다르는 사람들이 있길래 씀.
그리고 판새 검새 견찰 욕하지만 그사람들도 실없는 일에 선동되서 송치 기소하지 않아요. 일 바쁘다고 불송치 불기소로 쳐내면 모를까 굳이 자기들 일거리 늘어나는 짓 잘 안함. 송치, 기소까지 되서 재판 중이라면 기사에 나오지않은 심각한 혐의점이 있는거죠.
아동학대로 고소당하는 특수교사 의외로 많지만 진상학부모가 고소한 경우라면 대부분 무혐의로 불송치, 불기소되고 끝나요.
그리고 다른 특수학교 보내라 하는데 우리나란 특수학교 숫자가 절대적으로 부족해서 가고 싶어도 못갑니다. 대기순번 엄청 밀려있어요.
서이초 사건의 분노를 엉뚱한 곳에 풀지 마세요...
베플직특수교사입니다 ㅋ 이런게 베스트 댓글이란게 아직도 우리나는 안되나봅니다. 특수학교 대기자 없습니다 그냥 부모희망하면 갑니다(말도 안되는소리마세요) 근데 대부분 우리애기가 통합되길바래서 일반학교에 있을려고 해서 있는겁니다 그리고 딱봐도 모든 특수교사가 아는게 저정도 문제행동학생 너무 많습니다.학폭사안인데도 징계대신 학습도움실에서 공부하게만 했다것만 봐도 특수교사는 지도및 중재하려고 노력한겁니다 사실상 특수교사한테 학교가 떠넘긴겁니다 반에서 성 및 문제행동보이는 학생을 언어라도 강하게 말하지 못하면 어떻게 지도합니까??한국교육은 죽
교사=아동학대신고 의무자
1. 금쪽이가 주말 지내고 오더니 교실 이탈도 심하고, 여학생 앞에서 바지도 자주 내리고... 문제행동 빈도가 너무 높네?
2. 가정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거지?
3. 우리 금쪽이는 의사전달이 잘 안되니 하교할 때 가방에 녹음기 넣어야겠다.
4. 어머!!! 어머니, 아버지가 훈육의 도를 넘어서는 정서적학대를 하셨네.
5. 아동학대 신고
주호민씨는 겸허히 받아들이셔야 할겁니다.
본인은 자페자녀가 가정에서 잘못된 행동을해도 훈육도 제대로 안하고 방임하나봄..
저렇게 교사가 지도하는 말한마디까지 불법녹취해서 전부 정서학대고 아동학대로 우기고 괴롭히면
집안에 가둬놓고 혼자 홈스쿨링시키지 같은반 다른학생들 학습권침해나 피해는 누가 보상해줄지..
그반 학부모들 교사 탄원서 쓰는거보면 모르겠음?
유명인에 돈도많으면서 잘못도 없는 교사한테 본인자녀 장애인인것에 대해 다 화풀이하면 속이 후련하나
변호사 5명 크로스 체크?
변호사 지금 당장이라도 껄끄러운 일 있음 상담받아봐라 다 문제 있으니 법적절차 가능하고
수임료 얘기부터 나오지
녹음기? 대화가 안되어서?
선생한테 고소장은 날리면서 아이 관련
소통은 안했다?
선생 소통내용을 못 믿은거겠지
백날천날 전문보도 내어봐야
주호민 저색히 가 맘충 파파충의
대표적인 예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니고
저런것들 때문에 교사가 목숨까지
내놓는 것이다
쓰레기 색히
장애는 본인과 본인마누라가 진짜
장애임을 알아야 한다
1. 자폐아들은 평상시와 패턴이 다르게 되면 불안을 느낍니다. 주호민 아들은 일반학생과의 통합수업에서 사고를 일으켰고, 그로인해 통합수업이 금지되어 본인의 패턴이 깨졌으니 엄청난 불안감을 느끼는게 당연하죠. 그걸 부모가 모른다면 자폐아를 키운 부모가 아니라는거니 말도 안되고 당연히 주호민도 알았을겁니다. 애가 불안증세를 보일거를
2.변호사는 의뢰인의 입장에서 들어주고 판단합니다. 왜냐? 그래야 수임할 수 있고, 반대편의 말은 의뢰인을 만나고 있는 당시에는 당연히 알 수가 없으니까요.
직특수교사입니다 ㅋ 이런게 베스트 댓글이란게 아직도 우리나는 안되나봅니다. 특수학교 대기자 없습니다 그냥 부모희망하면 갑니다(말도 안되는소리마세요) 근데 대부분 우리애기가 통합되길바래서 일반학교에 있을려고 해서 있는겁니다 그리고 딱봐도 모든 특수교사가 아는게 저정도 문제행동학생 너무 많습니다.학폭사안인데도 징계대신 학습도움실에서 공부하게만 했다것만 봐도 특수교사는 지도및 중재하려고 노력한겁니다 사실상 특수교사한테 학교가 떠넘긴겁니다 반에서 성 및 문제행동보이는 학생을 언어라도 강하게 말하지 못하면 어떻게 지도합니까??한국교육은 죽
현직특수교사입니다 ㅋ 이런게 베스트 댓글이란게 아직도 우리나는 안되나봅니다. 특수학교 대기자 없습니다 그냥 부모희망하면 갑니다(말도 안되는소리마세요) 근데 대부분 우리애기가 통합되길바래서 일반학교에 있을려고 해서 있는겁니다 그리고 딱봐도 모든 특수교사가 아는게 저정도 문제행동학생 너무 많습니다.학폭사안인데도 징계대신 학습도움실에서 공부하게만 했다것만 봐도 특수교사는 지도및 중재하려고 노력한겁니다 사실상 특수교사한테 학교가 떠넘긴겁니다 반에서 성 및 문제행동보이는 학생을 언어라도 강하게 말하지 못하면 어떻게 지도합니까??한국교육은 죽
변호사랑 상담? 변호사랑 왜 상담을 해? 학교 다른 선생님들 입장도 해당선생님 옹호하듯 애가 문제인걸. 변호사는 사건 수임해서 돈 벌려면 소송하라고 하겠지. 학교 관계자나 오은영 같은 문제상담을 풀 생각을해서 소통을 해서 풀어야지 소송은 업무배제 시키고 선생님 쳐 내겠다는거잖나. 문제는 아이인걸 왜 남들 힘들게 하지.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