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jzpaUv61
작성한글 40 · 작성댓글 70
PSjzpaUv61님의 활동
총 40 개
걸그룹 멤버가 노동자다?
데뷔한지 몇 년 되지도 않아 받은 정산금액이 30억원이 넘는다는데
직장내 괴롭힘이 있어 힘들었다?
연봉 1억만 줘도 왠만한 괴롭힘 따위 대수롭지 않게 이겨내고 버티겠다는 청춘이 즐비하다.
철이 없어도 너무 없는 거 아닌가??
그렇게 수많은 걸그룹들 죄다 욕하면서 버텨온 민천지들의 만행이 계속되지 않고 종말을 맞이하길 바랄 뿐이다.
백종원씨, 이건 정말 아닙니다.
이런 거 할 시간 있으시면 홍콩반점 등 수준 떨어지는 프랜차이즈들 관리나 좀 제대로 해주세요.
몇 만원 아니지만 먹고나서 이렇게까지 돈 아까워 본 음식점은 홍콩반점이 처음일 정도였습니다.
진정한 명품 드라마.
연기는 보장된 부분이었고 카메라 각도나 음악도 정말 신선했습니다.
단역처럼 보이는 배우들도 연기가 기억에 남을 정도였어요.
한국에서 이런 드라마가 나왔다는 사실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거짓말, 미스터 션샤인, 나의 아저씨 이후로 모든 Ep.를 몇 번이고 정주행으로 다시 보고싶어지는 드라마는 처음입니다.
소수의 열혈 팬들이나 민천지들이야 남겠지만, 최근에 보여준 시건방지고 오만방자한 태도들에 다수의 별관심 없었던 사람들은 눈쌀을 찌푸리게 될 수 밖에 없다.
지들이 무슨 블핑 급도 아니고 섬나라 공연 한 번 갔다와선 무슨 월드 스타인줄 착각하고 있는데, 더 겸손해지길 바란다.
하이브의 막강한 자본과 조직력, 마케팅의 덕을 톡톡히 보고 그 자리에 있는건데,
지금 뉴진스 빠순이들이나 민천지들은 하이브 욕 하느라 정신이 없잖아?
그런 짓거리마저 좋게 봐줄 사람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
데뷔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애들이 K-POP 걸그룹 판을 아주 난장판으로 만들고 있네. 보면 볼수록 짜증만 난다.
민천지들은 뉴진스는 비슷한 컨셉의 걸그룹이 아예 없었다고 착각하는거야??? ㅋㅋㅋ
지금 활동하는 걸그룹들, 컨셉이 죄다 차별화된다고???
진짜 어이가 없네.
이건 뭐, 삼성 갤럭시 S24가 S23과 비슷한 부분이 있으니 표절이라고 우기는 꼴인데?
뉴진스, 아일릿 모두 하이브 소속인데, 같은 회사에서도 이렇게 우겨대면 표절이 되는 세상인가?
민천지들, 적당히 나대라.
지겹다 니들.
유재석씨도 자기 라인을 만들려는 것도 아닐텐데 왜 이렇게 조세호씨 결혼식을 본인 출연 프로그램에서 지겹도록 언급하는지 모르겠네.
하다하다 이젠 축의금 많이 낸 것까지 얘기하는 거 보고는... 좀 질리겠더라.
돈 1천만원 축의금 내는 것도 능력이지만, 이렇게 금액까지 오픈되면서 축의금 많이 낸 얘기, 재산 순서대로 자리 배치했다는 얘기... 정말 적당히들 좀 했음 좋겠네.
자기들만의 리그가 필요하면 그 안에서 당신들 끼리끼리만 놀면 안될까??
요즘 왜 이렇게 예뻐요? ^^~~~~
물론 고생이야 했겠지만 정산금으로 30억이 넘는 수입을 올려놓고 직장내 괴롭힘을 말하는 건, 좀 파렴치한 수준 아닌가?
30억 줄께, 힘들게 일해달라고 제안하면 난 편하게 일하고 싶다며 그런 제안을 거절할 청년들이 과연 몇이나 될까?
인기에 편승해서 쉽게 쉽게 살아왔다는 건 부정할 수 없지.
대기업의 매니지먼트와 마케팅이 없었다면 과연 지금의 그 인기가 가능하기나 했을까???
사회에 나가서 정말 힘들게 고생하며 연봉 3~4천으로 살아가는 청년들을 생각하고
그들이 좋아해주는 팬심 덕분에 호화로운 삶을 살아간다는 걸 깨닫기 바란다.
그리고 최소한의 책임감은 가지고 나불댔음 좋겠네.
요즘 르세라핌 대학교 축제 영상을 보면, 한국 아이돌 그룹 중에서 저 정도로 라이브를 소화할 수 있는 그룹이 과연 몇이나 될까 싶더라.
괜히 내가 좋아하는 그룹 하나 덕질하자고 타그룹 욕하는 못되먹은 버릇은 좀 고쳤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