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님의 활동
총 118 개
골때녀에 더이상 피해를 줄수 없다라는 것보다 고인과 가족에게 더 상처를 줄 수 없기때문에 라고 하는게 맞지 않을까..
연예인들 돈자랑, 부동산자랑, 명품자랑, 한강뷰자랑 같은거 이제 너무 그만 보고싶습니다. 보고싶지않아도 이렇게 기사나 티비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드네요.
변호사, 대기업 이런소재보다 기피하는 직업이지만 우리사회에 필요한 직업군이 많이 소개되는 드라마들이 나왔으면 좋겠다. 외과도 좋고, 산부인과, 소아과, 소방관, 경찰관, 제조기업들, 과학 기초소재 연구원, 환경미화원, 하수도건설이나 청소, 등 ebs 극한직업에 나오는 직업들로만 주제삼아도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든다..
민주당대통령이 김흥국, 최준용 같은 우파연예인 수거 지시 했다고 하면 이런 뉴스가 이정도에 그쳤을까싶다
어딜가나 저렇게 가스라이팅 하는 사람이 있구나 하는게 느낌. 그동안 잘 운영된 회사나 팀이 이제 들어온 신입때문에 망한다, 너때문에 우리팀 없어지게 생겼다 하는 사람들 꼭 있다. 이제 들어온 신입이 한 회사를 없애거나 팀을 없알 수가 있나? 근데 그게 신입에게 엄청난 압박이다. 나쁜놈들
티비에 나오는 의사, 변호사, 역사학자, 자동차명장, 무슨 전문직, 명장들 믿으면 안됨. 방송나가는게 정보를 알려주는것 보다 자신의 사업 마케팅이 더 크다. 실제 안경명장? 이라고 해서 갔는데 비싸기만하고 좋은건지 잘 모르겠음. 그냥 동네 안경원 가는게 가성비있고 코받침 자주 갈수 있는것 같음.
누군가가 나때문에 스스로 이 세상을 떠났다고 한다면 난 아무것도 못하고 나 스스로를 자책하고 무너질것 같은데..내가 멘탈이 약한건가..
변호사 선임했다는건 사과할 마음이 정말 없다는 뜻. 그냥 법으로 상대해서 소송에 지면 자신이 덜 처벌받게 하거나, 정말 이겨서 사과도없고 처벌도 없이 mbc에서 계속 일하겠다는 뜻.
어차피 밝혀질거 하루라도 빨리 스스로 자백하고, 고인이 있는곳에 가서 무릎꿇고 사과해야하지 않을까..나중에 결국은 가해자들은 몰랐다, 그정도까지는 아니였다 라고 그동안 수많은 괴롭힘 가해자들이 해온 말들을 반복하려나..평소에 호감들이었는데 모두 실망스럽다.
내편이 아니면 빨갱이 좌파. 계엄좋아하고 독재좋아하면 북한가서 살아라. 단체로 북한가라 진짜로
© NATE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