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아래 기사에 대한 다양한 썰을 확인해보세요
특수교사 고소 주호민, 아동학대 역고소 당해 "허위 사실, 지속적 괴롭힘" 호소[종합]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게시글
(22)
인기순
오늘의 이슈
익진군
24.01.25 08:32
나사렛대 저 교수분 아직 저러시네 장문 읽기전에 요약 "이제 팩트로 담당교사 쉴드는 칠수 없으니 사건과 상관없는 주호민 부부 흠집내기 하는중. 곧있을 판결에 영향주는 언플행동" 즉? 담당교사는 불법녹취 해석이슈만 제외하면 이미 이길요소가 없으니 예전처럼 교육의 목적이었다는 허위사실로 언론에서 구라핑 칠 수 없으니 억지부리며 주호민 부부 공격중 담당교사 죄없다는 소린 왜 못하지? 생각하면 답나옴 본문 저분 전문가라며 자폐니 폭력성의 연관성이라녀 떠들면서 주호민 부부가 아들 가정내에서 폭력을 가한다고 떠들고 다니는 교수임 하물며 그거랑 교사사건은 관련도 없음 돈받은건지 아니면 관련자인건지 방송인터뷰까지 나와서 막말하는 교수임 인터뷰조차 허위발언 던지는 분 그냥 같은 동종업계라 쉴드치기엔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됨 중요할때마다 언론 인터뷰 자청해서 기사화함 주호민 담당 특수교사는 법정에서 혼잣말이었다고 진술해놓고 왜 언플할때만 교육의일환이라고 떠들... 저 교수도 언론 인터뷰 몇번나와서 녹취됐던 저런 소리들이 다 교육의 목적이었다고 떠들던 교수아님? 법정에서는 댕소리 하지도 못하는데 이중발언 ㄷㄷ 서이초사건 터지니까 그거 이용해서 6개월도 지난 사건 언플해서 정작 서이초는 덮히게한 장본인들 불법녹취 이슈아니면 아니면 명백한 유죄인 상황인데 얼마전에 일반학생 불법녹취 사건 운운하면서 판결전에 또 언플하네 요 몇일전부터 특수아동이라 그 사건과 다르게 해석될 요지가 있으니 조용하던 상황에서 또 계속 기사던지고 언플 아직 선생이 피해자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위키가서 사건 히스토리 내막이라도 다시 보고오시길 주호민 쉴드는 못친다쳐도 담당선생은 피해자가 아님 담당교사 무죄나 혐의 입증은 못하니 그거랑 관련없는 특수아동의 행동으로 인한 다른 부모들의 피해상황을 방조했다면서 국민신문고에 올리고 있네 그냥 대놓고 불법녹취 해석에 영향주려고 언플하는거 말곤 이유가 없음;;;; 일반 정상 아동이면 면상에서 그런 막말 할 수 있었을까?
151
200
13
오늘의 이슈
댓글너무나달고싶었다
24.01.25 08:42
특수교사가 아이에게 못할말 한건 사실인데 그 부모에게 직접 본 적도 없는 일로 신고하는게 어이가 없다.
143
104
7
오늘의 이슈
TonctIpx29
24.01.25 09:09
밑에 주호민 친구들 어서오고
130
50
쓰기
오늘의 이슈
jeVPiyx28
24.01.25 09:38
장애 아동이 다른애 때린게 부모가 학대해서 그런거라는 추측으로 고소를 한다고 ? 아무리 주호민이 싫어도 그렇지 기사 한번 자극적으로 잘 썼네
87
53
쓰기
오늘의 이슈
다까
24.01.25 10:28
선생도 자격은 없지? 서이초 사건 이슈화 되면서 운이 좋았을 뿐 - “아 진짜 밉상이네, 도대체 머릿 속에 뭐가 들어있는 거야. 도대체 맨날 뭔 생각을 하는 거야” , “버릇이 매우 고약하다, 너를 얘기하는 거야” , “너 왜 이러고 있는 줄 알어? 왜 반 친구들한테 못 가고 이러고 있는 건데? 너 니네반 교실 못 가. 친구들 얼굴도 못 봐. 너 친구들한테 가고 싶어? 못 가, 못 간다고” , “아휴, 싫어. 싫어죽겠다. 싫어. 너 싫다고. 나도 너 정말 싫어. 너 집에 갈 거야. 학교에서 급식도 못 먹어. 왜인 줄 알아? 급식 못 먹지. 친구들을 못 만나니까”
82
58
6
오늘의 이슈
Ducati
24.01.25 11:40
주호민이 무슨 잘못 있나? 녹취록 내용 들어보니 애한테 못할 말 한거 사실이구만. 애를 가진 부모라면 누구나 분노할 일읻니라. 그런데 선생이 보통내기가 아닌듯 하다. 적반하장으로 주호민을 매장시키네. 우리나라에서는 정상 부모 주호민이 죄인되는 나라다.
14
9
쓰기
오늘의 이슈
일산man
24.01.25 11:09
자기 집에서도 힘든 아이를 맡아주는 곳에서 벌어진 사소한 일로 녹음하고 고소해서 무얼 얻어내고 달라지겠나. 나도 15년을 특수학교에 아이 보내고 온갖 사건 다 겪었다. 그냥 감수했다. 열악한 특수학교 사정과 혼자 그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의 노고를 알기 때문이고, 솔직히 아이가 학교에 간 동안 한숨 돌리는 시간이다. 학교는 행패 부리는 아이를 혼내주기도 해야 한다. 우리 어릴 땐 학교에서 선생님이 애들 많이 때렸다. 이젠 인권이 신장되어 못 하지만, 지적장애나 자폐 등을 가진 아이들을 인권 타령 하며 야단도 못 치게 하면 당하는 아이는 어떤가. 자기 아이만 소중한가? 야단 맞고, 혼나야 하면 안 되는 구나를 인식하는 아이들을 인권타령으로 놔두면 주변 아이들은 피해자가 된다. 자기 아이만 소중한 거 아니라는 거다.
14
7
쓰기
연예가중계
KJC37
24.01.25 09:39
주호민부부 밉상과 별개로 증거없이 그냥 거는건가 근데 뭐 정서적 학대로 걸고 넘어지면 안 걸릴 부모들 없긴 하지
10
7
10
오늘의 이슈
hcuyrwgK66
24.01.25 11:48
이 고소 내용이 사실이라면 주호민 부부가 너무 안타까울 정도다. 이 교수는 도대체 무슨 억하 심정으로 아이의 장애로 나타날 수 있는 문제행동의 책임을 부모에게 전가하는가?? 자폐는 부모의 잘못된 교육으로 발생하는 질환도 아닐뿐더러 자라면서 이런저런 문제행동이 약물에 따라 환경 변화에 따라 다 다르게 나타나기도 한다. 그걸 왜 다 부모 때문이라고 탓하는가?? 교수 말대로라면 저 교수 때문에 주호민 부부의 얼굴에 그늘이 지고 그 영향이 아이한테 갈텐데 결론적으로는 저 교수도 아동학대의 공범인거네? 마녀사냥도 정도껏 해야지. 그만 좀 하세요.
9
13
쓰기
오늘의 이슈
미드나잇블루
24.01.25 10:25
녹음한 이유가 있을거고 녹음듣고 분노하고 고소한 이유가 있을것같은데...주호민 안타깝다......적어도 특수학급에는 cctv가있었으면 좋겠다.
9
10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