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세상에 상식이 안 통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거 부모는 살아봐서 알텐데.. 유튜브올리고 티비나갈 생각이면 그 생각도 했어야하지 싶다. 물론 만지고 소리지르는 사람들이 문제지만, 그런 사람들이 없을거라고 생각한건가? 아님 하지말아달라 글쓰면 아 그렇구나, 사람들이 배려해줄거라 생각한건가?? 동화속 세상에 사는게 아닌데...아이가 걱정되면 노출을 끊으세요. 온갖 영상출연에 방송에, 유명세 얻을수록 그런 정병들도 더할텐데. 글로 호소한다고 아이보호안돼요.
베플당연히 지켜야 할 일이고 엄마가 요구하는게 이상한게 아니예요.다만 요즘 비상식적인 사람들이 너무 많으니까요.적어도 38개월 아이가 스스로 방송노출을 선택한게 아니라면 결국 부모가 보호하고 지켜주는게 맞으니 어떤 선택이든 해야하지 않을까요?연예인들이 괜히 사생활을 숨기고 마스크 쓰고 모자 쓰는게 아니예요.적어도 그들은 그들의 선택이지만 저 애기는 부모의 선택이었잖아요
당연히 지켜야 할 일이고 엄마가 요구하는게 이상한게 아니예요.다만 요즘 비상식적인 사람들이 너무 많으니까요.적어도 38개월 아이가 스스로 방송노출을 선택한게 아니라면 결국 부모가 보호하고 지켜주는게 맞으니 어떤 선택이든 해야하지 않을까요?연예인들이 괜히 사생활을 숨기고 마스크 쓰고 모자 쓰는게 아니예요.적어도 그들은 그들의 선택이지만 저 애기는 부모의 선택이었잖아요
세상에 상식이 안 통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거 부모는 살아봐서 알텐데.. 유튜브올리고 티비나갈 생각이면 그 생각도 했어야하지 싶다. 물론 만지고 소리지르는 사람들이 문제지만, 그런 사람들이 없을거라고 생각한건가? 아님 하지말아달라 글쓰면 아 그렇구나, 사람들이 배려해줄거라 생각한건가?? 동화속 세상에 사는게 아닌데...아이가 걱정되면 노출을 끊으세요. 온갖 영상출연에 방송에, 유명세 얻을수록 그런 정병들도 더할텐데. 글로 호소한다고 아이보호안돼요.
맞아요. 푸바오한테는 그렇게 끔찍하게 매너들 지켜주면서 아이한텐 어이없는 잣대 들이대는 이중성들. 인기얻고 그걸로 돈벌면 아무나 아이를 만지고 소리쳐도 되나? 다 큰 연예인들한테도 매너있게 다가가는게 당연하거늘 아이니까 조심해 달라는 얘기인데 그걸 이해못하고 따지고 들다니 진짜 이해가 안간다. 이 일로 태하 못보게될까 걱정되네. 내 우울한 삶에 미소짓게 해주는 빛같은 아이인데..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