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그 방홍준이 그래서 1년 된 피프티를 놔두고 피프티를 차용항 퍼프티라는 짭 데뷔 시킴?
사내에 무시하라고 투명인간 대접하게두고 방해하고 괴롭히고
13살 14살 소녀가 힐신고 레깅스 입고 엉덩이 흔드는 영상과 의료기록을 자기네 좀 유리하자고 유출함?
야 이게 같냐? ㅋ어떻게 이게 구분이 안가?
인사나 받아주면서 그딴 주장해. 애초에 관계자들은 모두 전홍준 지지했지만. 짐 관계자들은 왜 다 민희진을 지지하겟니?
뭐 하나 같은게 없는데 억지로 맞다고 우기면 맞는게 되는 줄 암 ㅋ 더블랙이 테디꺼라하지 와이지꺼라하냐?멀티레이이블 모르니
차이를 설명해도 받아들이지 않겠지만 피프티 피프티는 본인들을 성공하기 위해 뒤에서 희생한 대표의 헌신을 무시하고 눈 앞의 이익을 위해 배신한 애들이고, 뉴진스는 본인들을 성공하기 위해 희생한 대표, 감독, 스태프들을 위해 함께 싸우는 중이고. 이게 큰 차이야? 알아들어? 하이브가 지분 100프로라느니, 하이브 자금이나 유투브 채널의 영향력이 대단하다느니 반박하겠지만 정작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로 협박해서 확보한게 지분이었고, 초기 자금도 엔터 치고는 코딱지 수준인게 팩트다. 뉴진스 성공이 하이브 공이 클까 민희진 공이 클까?
요즘 시대에 조금만 멍 때리다가는 언론이 짜놓은 프레임에 매몰되어 사고를 못하게 됩니다.
사실 조금만 생각해 봐도 애초에 시작이었던 "경영권찬탈" "배임" 은 지금 온데 간데 없죠.
법정에서 하이브 주장을 인정받지 못하자
언론에 확인되지 않은 각종 자료들을 뿌리면서 언론플레이만 몇달 째 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정국이 나서준 게 참 대단하네요.
.
BTS 정국, '방시혁과 갈등' 뉴진스 간접 응원…"아티스트는 죄가 없다" : 네이트 뉴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