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저도 똑같은 경험있어요. 손에 두드러기 같은게 나서 대치동에 갔었는데, 화장실 하루에 몇번 가냐면서 그때마다 손 씻어서 그런거라고 정신병이라고 ㅎㅎㅎ 제가 너무 황당해서 그럼 왜 왼손만 그런가요? 했더니 왼손 부터 비누를 뭍히나 보지.라고 답하심.ㅎㅎㅎ 반말 틱틱하고 정말 기분 상하게 진료 하셔서 연고 처방 받으면서 약국 약사님에게 너무 기분이 나쁘다고 하소연했는데 원래 직설적인 분이라고 이해하라고 ㅎㅎㅎ 결국 낫지 않아서 다른 병원에 가니 대상포진 이었어요! 왜 티비에 어떻게 나오는지 의문입니다.
저도 똑같은 경험있어요. 손에 두드러기 같은게 나서 대치동에 갔었는데, 화장실 하루에 몇번 가냐면서 그때마다 손 씻어서 그런거라고 정신병이라고 ㅎㅎㅎ 제가 너무 황당해서 그럼 왜 왼손만 그런가요? 했더니 왼손 부터 비누를 뭍히나 보지.라고 답하심.ㅎㅎㅎ 반말 틱틱하고 정말 기분 상하게 진료 하셔서 연고 처방 받으면서 약국 약사님에게 너무 기분이 나쁘다고 하소연했는데 원래 직설적인 분이라고 이해하라고 ㅎㅎㅎ 결국 낫지 않아서 다른 병원에 가니 대상포진 이었어요! 왜 티비에 어떻게 나오는지 의문입니다.
함익병이 2찍은 맞음. 그런데 참고로 알아두실 것은 함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은 정당 하다면서 핏대를 세운 뒤로 따돌림 당했고, 지금도 입장 변화가 없음(고집이 센 스타일). 함은 '이봉규 박사', '강용석 인싸잇 소장'과의 친분으로 그들의 유튜브채널에 몇번 출연하기는 했지만, 시청자들이 저놈 그만 출연시키라고 비난을 해서 더이상은 나오질 않고 있음. 참고로 알아두시길.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