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필요해도 그렇지, 네가 애 교육에 당당하고 자신있어도 그렇지. 뭐하려고 다 커버려서 글도 읽을줄 아는 아이를 자꾸 미디어에 노출을 시킴? 사춘기를 다 겪기 전까지는 내 아이여도 모르는거임. 나만 내 아이를 올바르게 키우면 뭐함. 사람들은 네 자식이 갖고 있는 단점을 들춰 애를 더 힘들게 할뿐인데! 지금이라도 노출시키지 말아라. 그냥 너가 배역 가리지 말고 더 일을 열심히 하든가. 어려우면 어디 식당 설거지 알바라도 하던가 해라. 이런식으론 살지마라. 내가 다 속상하다. ㅠ
베플자기 자존심은 중요하고 애 자존심은? 애 미래는요! 요즘 애들이 어디 옛날애들처럼 순딩하고 다들 착하답니까? 그냥도 괴롭히는데 연예인 자식인 약점 있는 친구들 그걸 빌미삼아 얼마나 더 힘들게 할까요. 그냥 어른들이 하는말 듣고 툭 내 뱉은 말에 아이는.. 얼마나 힘들까요. 말 한마디 답하려 해도 어느 순간엔 엄마한테 손해끼칠까봐 말도 못하는게 연예인들 아이들의 공통된 고충이라고 말하는건 못 보셨나 봅니다.
????각자 삶이 있는겁니다. 그쪽이 생각하는게 정답은 아니예요. 부모의 이혼이 아이에게 단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이는 잘못한게 없는데 그게 왜 아이의 단점이 되는거죠? 당신같은 사람이 있기때문에 단점이 될수도 있겠네요. 이혼은 틀린게 아니예요. 부정한것도 아니고 옳고 그름을 누가 판단할수 있겠어요. 각자의 삶입니다. 님이 보기싫으면 안보면 되고, 아이가 상처받을 것 같으면 이런 댓글 안쓰면 됩니다.
자기 자존심은 중요하고 애 자존심은? 애 미래는요! 요즘 애들이 어디 옛날애들처럼 순딩하고 다들 착하답니까? 그냥도 괴롭히는데 연예인 자식인 약점 있는 친구들 그걸 빌미삼아 얼마나 더 힘들게 할까요. 그냥 어른들이 하는말 듣고 툭 내 뱉은 말에 아이는.. 얼마나 힘들까요. 말 한마디 답하려 해도 어느 순간엔 엄마한테 손해끼칠까봐 말도 못하는게 연예인들 아이들의 공통된 고충이라고 말하는건 못 보셨나 봅니다.
뭐가 못된거죠? 방법이 있는데 결국 딸아이 입에서 난 친구가 없다는 소리가 나오게 하고, 놀러온 아이 입에서 순수하지 못한 질문을 하게 한건.. 그 사람이 책임질 문제라는건데, 그러니 그건 부작용이 심하니 본인이 할 수있는 일에 집중해서 애는 그만 평범하게 살수있는 기회를 박탈하지 말라는건데 뭐가 못된겁니까? 애정있게 지켜본 팬으로 진심을 다해 단 댓글입니다. 누군가는 확실히 짚어줘야죠. 다들 혼자서 애 키우느라 힘들겠다에 저도 동참해야 한다는겁니까?
돈이 그렇게 중요하면 애 아빠한테 무릎을 꿇든 난리를 쳐서든 더 받아내야죠.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