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핫이슈
오늘의 이슈
김재규
24.07.22 21:38
살다보면 친구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요. 어른들이 살면서 친구 한명만 있어도 성공한거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친구가 많다고 성공하는 것도 아니고 친구가 없다고 실패하는 것도 아닙니다.
"겉보기엔 평범한 서울대생, 사실 '가짜 친구' 만드는 외톨이" 피노키오의 고민 ('물어보살')[종합] : 네이트 연예
모바일 네이트 뉴스
90
4
사실
서울대
친구
가짜
겉보기
40대 중반인 지금 자신있게 말할수 있다. 친구 중요한거 아니라고, 그러나 20대 대학생인 그때는 사실 큰 의미지. 이런저런 친구가 있어 봤기에 없어도 괜찮다는걸 깨달은거지 처음부터 없었다면 그 조차도 몰랐을거.. 일단은 운동하고 외모에 신경도 써보고 여러모임도 나가며 노력은 해봤으면 좋겠음. 사회성도 많이 부딪히고 깨지다보면 조금씩 늘긴하더라. 가짜로 꾸
댓글수
(0)
개
근데 이걸 상대 친구들의 잘못만 얘기하는건 아니지않나..? 분명 연락하던 친구들도 있었다는걸 봐선 연락이 끊긴 이유가 있을것이고 오티에서 과선배들이 표정이 좋지 않았다는건 분명 뭔가 실수가 있었을텐데 본인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하는거 보면 술먹고 실수한듯..
댓글수
(0)
개
이 링크와
관련된 썰 더보기
댓글
2
댓글 전체보기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
최신순
UP순
DOWN순
예비베플
HATTU
24.07.23 03:15
그것도 친구와 학창시절을 보내 본 사람이 할 수 있는 말 이죠. 저 또한 제 자녀에게 친구 다 필요없다. 혼자 있어도 외롭지 않다고 느끼고 편안할 때가 있다. 너에게 모두 등을 돌릴 때, 가족은 쓴 소리 할 지라도 치료해주는 쓴 약이지 외면하진 않는다. 매번 얘기하지만 눈 앞에 내일이 더 소중한 법이예요. 아직 무르익지 않은 젊은 친구라서요.
9
쓰기
eNiyrALK7
24.07.23 01:06
맘 둘곳 한명도 없다는게 저 분의 고민이지요.....
14
쓰기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