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글 보면 참 웃긴다. 그렇게 좋은 직업을 너는 왜 안하는거니? 각자 본인의 재능과 적성에 맞는 일을 열심히 해서 시장 가치에 따라 최대수익을 내는 게 잘못된건가? 아니면 나보다 잘 살아 가는 사람들이 그냥 싫어? 그러면 넌 자본주의 사회에 어울리지 않는 사상을 가지고 사는 거다. 누구한테 물려받은 것인지는 알 길 없으나. 그딴 생각으로 살고 싶다면 여기서 분탕질하지 말고 중국이나 러시아 가서 살면 적합할 것 같다. 아마 그럴 용기도 없고 그냥 아무 쥐뿔도 없겠지만 너의 그 좁디 좁은 마음만은 편하지 않을까
이렇게 무식하고 단단히 꼬인사람이너무 많아.
보여지는게 전부라고 생각하나보네.
연예계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데 그 속에서 살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했을지는... 어휴 뭘알겠냐..
그리고 님같은 것들한테 이유없이 욕먹고 평가당하고 사생활보장도 안되는데 정신 치료비까지 출연료 많이 받아야지.
노력을 통해 스타성을 얻은 건 추켜세울점이지만 최근 드라마 회당 억단위 물론 최근이 아니라 과거부터 현재까지 논란은 있었지만, 사실 국내만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억단위 스타성을 키우기 위해 뒤에서 뛰는 스탭분들의 처우가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건 과거나 현재나 매번 나오는 말이지만 제자리걸음(?)
연예인은 참 불쌍한게 이럴땐 아무노력없이 꽁으로 된거라고 말하면서 또 노래 못부르거나 연기 못하는 연예인보고는 노력하라고 비난 하면서 또 할만큼 하는 연예인 보고는 맨날 똑같다고 비난하고 일반인에게는 자기개발 중요하다면서 연예인이 뭐 할라 그러면 본업이나 잘하라고 비난 하면서 사회문제에 목소리내는건 일반인에게는 멋있다면서 연예인한테는 너나 잘하라고 관종이라고 비난하다가 또 이런때는 운좋게 연예인 한다고 비난해.... 더 웃긴건 가족이 잘못해도 욕먹고 배우자가 잘못해도 욕먹고 결혼해서 아이가 잘못해도 욕먹고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