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의 선택이나 인생에대해 굳이 말얹을필요는 없지만
방송 미디어에 출연하는것은 문제가 있음
남녀의 사랑없이 태어나는 비정상적인 출산, 일본인이 선호하는 서양 유전자..원하는대로 조작해서 낳는 출산이 과연 정상적일지...이런 사고방식을 미디어에 노출할때는 그만큼 사회적파장을 고려해야되는거임. 그냥 편견을 이겨나가느라 힘들어요라고 징징될게아님. 여튼 이런 비정상적인 출산과 육아 하소연 등 방송에서 보고싶지않아요.
이런 갈등에는 누구나 다른의견을 가지고있는건데
나처럼 반대의견있는 사람도있는데 그걸 왜 뭐라함?
미혼모 출산은 그럴수도있지 근데 정자를 원하는대로 받아서 출산하는거는 다른문제임 이게 윤리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저출산 대책이라하는데 지금은 사유리하나지만 많은 사람이 저렇게 출산할시 한부모가정이 늘어난다는건데 이게 정상적임?
그렇게되면 사회적으로나가는 비용은? 정상가정들의 세금으로 한부모가정 지원하겠지? 우리나라 저렇게 정자받아서 임신하는거 불법아님 합법임. 하지만 윤리적인 문제로 의사들 스스로 거부하는거임.
정말 비뚤어진 인식을 가졌군요. 결혼은 노 아이는 예스라면 사유리처럼 할 수있는 겁니다. 오히려 큰 용기에 박수를 치진 못할망정 비난이라니요. 사유리를 통해서 혼자 아이키우는 이들이 용기와 위안과 동질감을 가질거란 생각은 안해봤겠네요. 꼭 결혼해야만 아이갖는다는 편협한 시각을 버리시길..
남녀가 사랑하면 뭐해? 현실은 이혼율이 몇인지나 알고 양육비 안내는 아빠들이 몇퍼센트인지 아는지?? 아이들이 가난하고 불행한 고딩엄빠 같은 집에서 태어나길 바랄까 엄마뿐이라도 여유있는 집에서 사랑받고 자라길 바랄까? 경제력만 있다면 솔직히 아빠 필요 없는데 어차피 육아는 엄마가 다 하는데 ?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