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브뤼님의 활동
총 265 개
김새론에게 관심이 없었지만 그래도 그녀에 대해 기억 나는게 미성년 때 음주 의혹, 음주사고와 그 때 탄 차량이 랜드로버. 어느 예능에는 벤틀리를 타고 나오기도 함. 악플러들도 잘못 했지만 김새론이 대외적으로 보였던 부분들이 좋지 않게 보였다고 생각함. 빚이 많았다고 하지만 보여왔던 부분들이 일반적인 국민들에게는 빚이 많다고??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죠. 악플러들 잘못이 큼. 결국 자살이라는 슬픈 결말이 되었지만, 다만 그녀의 과거 행적들도 씁쓸하네요.
500억이라는 대작인데 여주를 공효진으로 선택한 제작자나 투자자가 대단함. 제작비가 많이 들어가는 드라마이고, 우주에서 로맨스를 하는데 여주를 40대 중반에 접어드는 공효진이라니. 누가 봐도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들이 나왔으면 모르겠지만, 이민호와 공효진?? 둘의 케미가 맞나 싶음.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과 김지원,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과 손예진 등등 남녀 주인공들이 잘 맞았음. 이번 기회에 tvN은 배우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번에 꼭 배웠으면 좋겠음.
다시 달리시면 좋겠어요!
SNS에 글 올렸는데 이걸로 뭐라고 하네. 슬픔을 강요하는게 아니고, 슬픔의 양을 나누는 것처럼 위로가 조금이라도 되었음 하는 마음일텐데 이걸 욕하네. 진짜 대단합니다. 난 이게 뭐가 잘못인지 모르겠다. 연예인 조문 사진 찍어대고 누가 왔니 조회수 올리는 기레기들이나 욕해라.
연예인 가족상은 이제 연예 기사 쓰지 말자;; 기사 쓸 필요도 없고, 본인도 이렇게 언론에 언급되고 싶지 않을텐데.... 너무나도 정보가 과잉되고 있음.
안영미 나오면 채널 돌림....
차라리 박나래가 훨 낫지.
송가인은 이제 본인 곡으로 탑을 찍어야 롱런한다. 인기는 정점을 찍었는데, 본인 히트곡이 없다. 어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모든 탑 가수들은 본인을 떠올릴 히트곡이 다 있다. 결국 리메이크곡만 부르던 가수들은 점점 인기가 줄어든다.
있는 기사들 전부 짜집기 했나보네....
이제 연예란 말고 유튜버란 만들자. 유튜버도 연예인 대우 해주네. 뭔가 필요없는 소식까지 기사쓰니;;
지금이 훨씬 더 이뻐짐. 과속스캔들 시절에는 어린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나이가 들면서 더 아름다워짐.
© NATE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