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HLApnnm70
작성한글 15 · 작성댓글 14
qHLApnnm70님의 활동
총 15 개
기자가 박나래 욕먹으라고 일부러 제목 뽑은듯. 기자 너 안티지??ㅎㅎ
문 대통령은 또 재범 가능성이 높은 음주 운전의 특성을 감안해 초범이라도 처벌을 강화하고 사후 교육시간을 늘리는 등 대책을 마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MBC뉴스 이덕영입니다
영화 밀양보면 주제가 바로 대리용서입니다.
............내용중략 ...................
아들이 남치가 되어 유괴범에게 전재산을 주고도 결국 시신으로 돌아옵니다.
전도연은 상처받은 영혼을 달래려 기도회가 열리는 교회를 갔다가 하느님을 영접합니다.
교회에 매진한 전도연은 이제 모든걸 용서하고자 살인범을 면회를 갔다가
살인범이 교도소에서 교회를 다니면 회개를 통해서 하느님의 용서를 받았다며 편안한 얼굴로 맞이합니다.
하느님의 대리용서로 마음의 평화를 얻은 살인범을 보고 전도연은 정신적 혼란으로 정신병원까지 가게됩니다
..........후략,,,,,,,,,,,,,,
피해자만이 가해자를 용서할수있는겁니다.
제3자의 대리용서는 피해자에게 더이상 돌이킬수없는 2차 가해입니다.
오프티 나오겠네
하청업체 직원이 본사에서 임명한 대표가 싫다고
예전 대표로 돌려달라고 통보하면 나가겠다는
이야기지 오프티가 하이브 매출의 5%라는데 본사
가 매출 5% 무서워서 수많은 다른하청에게 나쁜예를
보이겠냐
통보하는 시기나 발표문구가 뒤에서 누군가 조종
하는걸로 보이는데 애들만 망가지겠네
가스라이팅의 폐해를 보여주네
저따위로 할거면 비공식으로 기어나가면 되잖아 월드스타 코스프레 하고싶었던거여? 듣보잡이 뜨니깐 세상이 콩알만하게 보이나보네.
듣보잡 한마리가 어쩌다 작품하나 뜨니깐 월드스타가 되었다고 착각하나보네. 너 이젠 나락행밖에 남은게 없다, 먼저 인간이 되어라
듣보잡 한마리가 어쩌다 작품하나 뜨니깐 월드스타가 되었다고 착각하나보네. 너 이젠 나락행밖에 남은게 없다, 먼저 인간이 되어라
기자가 일부러 모른척 기사 쓰는건가? 이효리가 매출 40억을 올렸더라도 계약시 8대2, 9대1로 해서 회사 이미지 업을 위해서 순 이익을 포기한 상태일수도 있고, 게다가 이효리가 방송출연 당시에 부가 비용 즉 매니져임금. 청담동 미용실 비용, 스태프 포함 식사 비용등을 회사가 지불하기로했으면 매출만 올라가고 영업이익은 마이너스인거지. 실지로 회사 이미지를 위해서 톱스타에게 9대1로 영입계약해서 다른 투자자들에게 투자를 유도하는 경우는 흔한일인데 지금 상장을 앞두고 있었다면 일단 매출을 튀겨야한다는게 상식이지.
양아치 였구만.. 사진기자도 보는 사람들 불편하니깐 모자이크 해라. 뭘 잘한거라고 온팔에 낙서질한걸 내보내나.
기본적으로 인간이 안됐슴 불괘한건 시청지의 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