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의견님의 활동
총 48 개
이런폭로는 대부분 사실이더만. 이사건의 확인은 쉽다.
1.안씨가 일진이었는지 여부
2.폭로자가 진짜 동창인지 여부.
오랜세월이 지나 증거가 없다고 행위가 없어지는것도 아니고, 많은 동급생과 피해자들의 증언이 더해지면 사실여부를 쉽게 확인할수있다고 본다.
지금,안씨가 아닌 소속사에서 저렇게 나오는것이 더 의심이 되며, 사실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여진다.
이렇게라도 학폭 가해자들이 벌을 받는세상이 된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쭉 이런상황들이 정의롭게 이어지기를 바란다. 그래야 학교생활할때 학폭이 조금이라도 줄어들고 조심할테니까.
다른건 부부사이의 일이니 모르겠고, 너와 안재환의 행동에 미심쩍은 부분이 많은것은 사실이잖아. 너의 행동도 일반적이지 않았고.
솔직히 두사람 안어울리는거 같은데,,,
직장생활하며, 월급으로 1억모으기가 얼마나 힘든지 아나? 연예인기사,드라마, 매스컴에서 비현실적인 상황을 너무 쉽게 얘기하고 소재화하다보니 국민들이 억단위를 우습게 알게된다.
스토리를 예측하자면, 최사라는 결국 유산하게 되고, 장나라 남편에게 버림 받을거다.
체육관 유리문을 박살내봤는데, 코와 이마가 다치지 어떻게 들어가있는 눈이 다치냐? 한쪽문이 열려있었더라도 부딪치면 상처가 생기면서 부딪친부분이 멍들지 저렇게 눈주위를 돌아가며 멍들기는 쉽지않죠
마약범죄에 대해서는, 연예인,정치인,경제인,일반인 구분하지말고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 마약범죄는 최소 실형부터 시작해서 유통하는 범죄자는 사형을 기본으로 하는등, 처벌이 강력할수록 좋다.
인과응보.
당연히 잘못을 했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
자신의 행동에 대한 댓가는 당연히 치뤄야하며, 촉법소년은 초등학생까지로 제한하되, 촉법소년의 강력범죄는 부모가 책임지도록 해야한다.
놀땐 놀고 일할때는 열심히 하기위해서 좋은 아이디어 이지만, 회사의 납기가 급하거나 일이 많고, 바쁜경우 리스크가 있을거라 생각한다. 차라리 기본적으로 공휴일을 대체로 사용하여 설명절 여름휴가,추석명절,연말연초 해서 일주일씩 휴가를 갖거나, 공휴일을 이용하여 인위적으로 황금연휴를 만들지는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