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아래 기사에 대한 다양한 썰을 확인해보세요
'결혼지옥' 이소정 "혼혈인 나 창피해한 母, '너를 잉태한 내 자궁을 저주한다'고…고소까지" 충격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게시글
(4)
인기순
오늘의 이슈
몽
23.08.22 01:19
부모님들은 특히.. 아이와의 관계가 내아이 미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명심하시고 지금 아이들 부디 잘 키우시길 바랍니다. 정서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하면 결혼에 대한 선택도 결혼 후도 그냥 삶 자체가 힘들어요 아주. 좋은 배우자를 만날 확률도 낮아지기 때문이죠. 너무 안타깝네요. 캐나다 명문대 나와서 ㅠㅠ 꼭 술에서 벗어나서 일어나시길…
36
1
오늘의 이슈
WUxbBmuW85
23.08.22 03:38
정말 어렸을적 부모님의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 느꼈네요 , 어렸을적 돌아가신 엄마 닮았다고 나만 미워 하고 때리고 굶겼었기 때문에 이소정님 맘을 알기에 눈물이 울컥 했어요 ㅜ . 그나마 아빠가 그럴때 마다 다독여 주어서 그 사랑으로 살고 있고 아빠 돌아 가신뒤 새어머니와는 연끊고 사는데 친어머니가 그랬으면 상처가 더 컸겠네요... 아무쪼록 건강 잘챙겨서 아이도 낳고 행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2
2
오늘의 이슈
yOUAsZT6
23.08.22 08:54
어제보는내내 예전의 나를 보는거같아서 많이 울었네요. 저도 비슷한 결혼을 했는데 빠른 판단하고 초고속 이혼했는데 왜 못하는지도 보여서 마음아팠어요. 저는 어이가 있어서 계속 현명한 판단을 유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아이를 낳고 모든 공허함 마음의 구멍이 사라졌습미다. 어릴때의 모든 상처 기억이 잘 안나요;; 누가 일부러 꺼내면 시시콜콜해서 듣기도 싫어요. 나를 살려준거나 마찬가지인 아이에게 무한 사랑을 주고 무한 사랑을 받고 외로울 시간도 없어요. 빨리 건강 찾으셔서 임신준비하셔요. 세상이 달라질꺼여요.그동안 공허하고 맹목적이었던 삶에서 내아이를 위한 책임감에 매일매일 불타오릅니다. 단 내가 받은 상처 아이에게 반복되지 않도록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하고 사랑하며 키우는 공부도 많이 해야되는거 같아요. 어제 방송보고 나보다도 아이양육에 대해 더 많아 고민하는 시간이었네요.
4
2
쓰기
오늘의 이슈
gidhCap36
23.08.22 15:02
애미가인간도아니네, 시골에 똥개가 자식낳아도 어떻게 될까보살펴주는데 어찌 인간으로 태어나서 저런짓을 하는지... 친모는 죽었다 생각하고 연 끊고사시고 힘내세요!! 앞으로는 이소정씨 앞날에 밝은날만 있을꺼예요~!
1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