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유재석과 송은이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의 재회를 앞둔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업로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출처 : 송쎄오(송은이). 20대 초반 개그가 좋아 만난 두 사람이 30년 넘게 활동하며 ‘송쎄오’와 ‘국민MC’가 되기까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젊은 시절의 유재석과 송은이가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김숙과 함께 상황극을 위해 노인 분장을 한 장면까지 담겨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눈길을 끈 장면은 바로 두 사람이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팔짱을 낀 채 촬영한 ‘결혼식 상황극’ 장면이다.
해당 사진은 지난 2002년에 촬영된 것으로, 유재석이 현재의 배우자 나경은과 결혼하기 6년 전 촬영됐다.
당시 함께 출연했던 정준하도 사진 속에 등장해 팬들의 추억을 자극했다.
이러한 추억 사진들에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본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X맨’,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 ‘무한도전’, ‘패밀리가 떴다1’, ‘런닝맨’ 등에 출연하며 국민 MC로 자리매김했으며, 개인 통산 20번째 대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한 유재석은 지난 2008년 당시 아나운서였던 나경은과 결혼해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