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번 86 - 2022. 4. 17.경 지령 수신(통신)
영업1부의 연속적인 투쟁들을 조직전개해 나가는 동지들에게 힘찬 성원을 보내면서 ○○○ 놈에 대한 규탄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것과 관련한 활동방향을 제시합니다.
아시다싶이 지난 3월 26일 시민운동단체인 '개혁과 전환 촛불행동연대'(촛불행동연대)가 서울의 청계광장에서 1,500여명의 각계층 군중을 참가시켜 시민촛불집회를 개최하고 친미사대적이며 대결광신자인 ○○○놈에 대한 탄핵투쟁에 진입한다는 것을 선포한데 이어 4월 2일에도 반○○○투쟁을 계속 벌여 나가고 있습니다.
○○○놈이 대통령자리에 들어 앉기도 전에 시민운동부문에서 탄핵투쟁의 불씨를 지펴 올린 것은 사회에 ○○○놈에 대한 불신감과 배척기운이 짙게 깔려있다는 것을 잘 말해 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민심의 흐름을 타고 광범위한 대중을 반○○○투쟁에로 적극 불러 일으킨다면 ○○○놈을 집권초기부터 강하게 다불리고 기를 꺾어 놓는데 효과적 일 것이라고 봅니다.
이와 관련하여
촛불행동연대의 투쟁기세에 발 맞추어 ○○○놈에 대한 규탄, 탄핵기운을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기 위한 조직사업을 짜고들어 나갔으면 합니다
지난 4월 2일 s노조와 건설노조가 비정규 노동자행진과 비정규직 철폐 촉구 집회를 연 것처럼 촛불행동연대가 매주 토요일마다 ○○○놈의 탄핵을 요구하는 시민대회, 촛불집회, 가두 시위들을 전개해 나가는 시기에 영업1부 각급 노조들을 발동해 노동계의 정당한 요구를 외면하면서 친재벌, 친외자, 반노동정책을 내세우는 ○○○패들을 반대하는 투쟁들을 적극적으로 벌여 반보수투쟁동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해나가도록 하였으면 합니다.
이와 함께 영업1부에서 개최할 예정인 4월 20일 ILO 핵심협약 발효에 따른 노동법 개정 결의대회, 28일 중대재해처벌법 무력화 저지 전국노동자대회, 5월 1일 세계노동절 기념대회를 비롯하여 각종 집회시위들과 총파업들을 멈춤없이 강력하게 전개해 나갔으면 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