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지령문 발췌]
알다싶이 지난 3월 9일에 진행된 20대 대선에서 L당 후보 ○○○놈이 당선되어 친미사대적이고 반민중적이며 반통일적인 보수정권이 다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패당은 한미동맹우선을 전면에 내걸고 반북대결정책을 추구하는 한편 대내적으로는 친재벌, 반노동정책과 같은 반민중적 악정들을 실시하고 통일애국세력에 대한 탄압을 강화하면서 사회를 보수화해 보려고 역대 그 어느 보수정권보다도 필사적으로 발악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세변화의 요구에 맞게 지사건설과 활동방향을 바로 세우며 광범위한 민중을 각성분발시켜 집권초기부터 ○○○패거리들을 다불러대기 위한 실천투쟁을 공세적으로 조직전개해야 할 과업이 나서고 있습니다.
ㅇ 20~30대 젊은층이 민심동향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주요세력으로 등장한데 맞게 그들속에 지사역량을 포치하는 것을 지사건설의 중점과제로 틀어쥐고 방법론을 세워 실속있게 집행해 나갔으면 합니다.
ㅇ 보수패당의 집권으로 공안당국의 색출책동이 더욱 우심해질 것으로 예견되는 여건에서 지사보안상태를 전반적으로 재검토해 보고 허점들을 빠짐없이 찾아 대책하며 비합법활동규율을 철저히 준수하는데 각별한 주의를 돌이였으면 합니다.
우리와 관련된 일체 물적 증거물들을 남기지 않도록 하기 위한 당면 대책으로서 제조기를 자택이나 사무실에 절대로 보관하지 말고 보다 안전한 곳에 은페시키며, 연락과정에 이용한 USB를 물리적으로 파괴하여 소각처리하고 작업기록, 인터넷열람기록 등 노트북들의 내부흔적들을 말끔히 삭제하는 것과 같은 필요한 조치들을 즉시 세워 나가며, 우리가 내보내는 연락문은 현시상태에서 숙지하고 기억기에 절대로 보관하지 말며 보고문은 USB에 보관하였다가 발송한 즉시 그 자리에서 USB를 물리적으로 파괴, 소각처리하였으면 합니다.
앞으로 이와 관련한 보안대책정형을 수시로 보고해 주었으면 합니다.
*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0931789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