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0931790
연번 99 - 2022. 10. 24.경 지령 수신(통신)
안녕하십니까!
영업1부 11월 대규모집회 성사를 위한 준비를 다그쳐 나가고 있는 전체 사원들과 핵심들에게 뜨거운 전투적 인사를 보냅니다.
○○○역도놈이 취임한지 반 년도 못 되었으나 지지율이 20%대에 곤두박혀 좀처럼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역대 대통령들에게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정치적 위기로서 파멸의 구렁텅이에 빠져든 역적패당의 가련한 몰골을 그대로 보여 주고 있다고 봅니다.
이러한 정세는 역적패당을 규탄배격하는 대중적 압박공세를 집중적으로 들이대어 ○○○역도놈을 파멸의 궁지에 더욱 깊숙이 몰아 넣기 위한 활동들을 보다 활발히 조직전개해 나갈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 영업1부에서 진보운동단체들과 반전평화옹호단체들과 함께 "침략적인 북침전쟁연습 중단!", "화만 불러오는 ○○○친미호전무리 청산!", "전쟁을 끝내고 평화로 달리자!"와 같은 구호들을 전면에 내걸고 각 지역에서 서명운동, 반전평화대회, 반미촛불집회들을 공세적으로 벌여 ○○○역적패당에 대한 각계층의 심판기운을 더욱 고조시켜 나갔으면 합니다.
- 영업1부에서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는 생존권 전취와 민주주의 실현, 평화보장을 위한 각종 형태의 반정부투쟁들을 ○○○역도놈의 퇴진을 요구하는데로 확고히 지향시켜 역적패당에 대한 압박의 도수를 부단히 높여 나갔으면 합니다.
영업1부를 전면에 내세워 노조단체들의 반○○○투쟁을 견인해 나갈데 대한 활동방향이 제시되었으므로 다시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첨부한다면 지난 15일 연인원 4만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 특검! ○○○ 퇴진! 촛불대행진'이 진행되고 22일에도 서울집중집회와 함께 전국 도처에서 촛불집회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벌어지는데 맞게 여기에도 영업1부 회원들을 각 지역별로 적극 참가시켜 퇴진투쟁열기를 더욱 고조시키는데 이바지하였으면 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