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8.15를 맞으며 진행할 당면 몇가지 활동방향을 제시합니다.
이번 8.15대중투쟁을 조직전개함에 있어서 최근 민심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반일기운을 타고 반통일수구세력들을 집중공격하기 위한 실천활동들도 함께 벌여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선, 영업1부에서 ○○것들의 경제보복을 반대하는 정당, 시민사회계의 반일단체들과 연대하여 반일운동을 힘있게 벌이는 동시에 미국의 합동군사연습과 전략자산반입책동을 반대하는 반전평화운동도 밀접히 결부해 진행하여 이번 8.15대중투쟁의 폭을 최대한 넓혀 나갔으면 합니다.
또한, 각계층의 반일민심을 모독하면서 친일굴종행위를 일삼는 J당것들을 비롯한 보수패거리들에게도 투쟁의 예봉을 돌여 놈들을 사회정치적으로 매장해 버리기 위한 반보수투쟁을 대중의 심리정서에 맞는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더욱 공세적으로 벌여 나갔으면 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영업1부에 대한 J당것들의 강경발언과 '노동자유계약법'과 같은 반노동정책추진 등을 문제삼아 J당것들에 대한 조합원들의 분노심을 높이며 그것을 점차 '토착왜구당'해체민심으로 승화시킴으로써 광범위한 노동자들을 반보수투쟁에 적극 떨쳐나서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경제계에서 무역의 다변화에 대한 목소리가 크게 울려 나오고 있는데 맞게 경제협력단체들, 지방자치단체들과 목소리를 합쳐 당국에 민족자결의 입장에서 '5.24조치' 페기, 개성공단 및 금강산관광 재개와 같은 결단성있는 조치들을 취할 것을 강력히 들이대어 주대없이 놀아대는 ○○○세력들을 남북선언이행에로 압박하였으면 합니다.
지사에서는 투쟁기획을 맡아보는 유리한 입지조건에 맞게 8.15 전국노동자대회를 준비함에 있어서 상기 방향들을 잘 참고해 중집성원들과 실의 참모성원들, 통일위 관계자들과 중선대, 지선대와의 내적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갔으면 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