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현호와 은가은이 임신을 암시하는 발언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측은 지난 9일 ‘”임신테스트기 두줄..” 은가은♥박현호 어서 와 시댁 식구는 처음이지~?’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두 사람의 신혼 일상과 함께 2세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영상에서 박현호와 한복을 차려입은 은가은은 결혼 후 처음으로 시댁을 찾았다.
은가은은 다소 긴장한 기색을 보였고, 박현호의 어머니는 손수 만두를 빚으며 며느리를 환대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은가은이 시댁 가족들 앞에서 꺼낸 깜짝 발언이었다. 그는 “사실 드릴 말씀이 있다”라며 “테스트기가 두 줄이 뜬 거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현호의 어머니는 “어머, 진짜?”라며 믿기지 않는 듯 반응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은가은이 자신의 배를 쓰다듬으며 “튀김 좋아해? 아빠 닮았네”라는 말을 하거나, 박현호가 “어머니가 전화하셔서 ‘가은이가 요즘 임신부 얼굴이야~’라고 하시는 거다”라고 말한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의 실제 임신 여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예고된 발언에 주목하며 본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신랑수업’은 14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한편, 박현호와 은가은은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