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cDvnqs2525.02.17 00:15

맨날 죽고나면 추모하는 분위기 지겹다. 살아보려 하는 사람을 벼랑 끝까지 내몰 필요가 있었나? 무플이 낫다. 맨날 연예인 인스타 사진 캡쳐해서 퍼나르는 기자들, 그 기사 보고 평소에 생각도 안하고 살던 연예인 인스타 달려가 욕 한마디씩 하고 오는 네티즌들 다 너무 못됐음.

댓글3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
gny94025.02.17 04:29
글쓴본인도 굳이 이제와서 이런말 할 필요없음
YKCI25.02.17 01:41
연예인은 신흥귀족이라고 할 정도로 특수하게 좋은 대우를 받고 큰 돈을 번다. 열거할 수 없을 정도의 각종 혜택을 얻는다. 과거 자살한 연예인 때문에 대중들은 좋은 얘기만 해야한다. 비판적이거나 비난하는 얘기를 하면 나쁜 사람이다. 어떤 직업이든 나름의 고충이 있고 상사 등에게 욕을 먹기도 한다. 하지만 연예인은 다르다. 특히 이름이 알려진 연예인은 갑이다. 각종 사고를 쳐도 좋은 얘기만 해야 한다. 사람들의 관심덕에 큰 혜택을 받는 만큼 반대급부도 있는 거 아닌가? 왜 늘 대중을 탓하는지 의문. 그들의 관심은 애초에 양날의 검인걸.
fmCzytw7025.02.17 00:25
연예계 기사는 댓글을 없애는 게 좋을 거 같다. 없애는 듯하다 왜 또다시 생긴 건지.. 그리고 연예인을 떠나 우리 다 언젠간 죽는데 사는 동안 누군가를 너무 미워하지 말자. 미움 당해봐서 아는데 온종일 날 미워하는 그 사람만 생각나고 그 사람 때문에 그 하루가 우울하고 스스로를 점점 좀먹는다. 누가 미울 때면 입장 바꿔서 미움 당하는 거 얼마나 힘든지를 생각하면 좋겠다. 미워하지도 말고 뒷담화하지도 말고 왕따 시키지도 말고 사랑까진 아녀도 그냥 좀 너그럽게 살자. 사람 다 실수하고 잘못하는 거지.. 그게 내 자신이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