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CI님의 활동
총 8 개
덕선이가 얼굴 바꾼 줄 ㅋㅋ 댓글보니 동명이인인가보네
사람마다 보는 눈 다른 거 진짜 신기함 제시카, 크리스탈, 한서희, 한효주 등등 아무리 예쁘다 해도 내 눈엔 안 예쁨을 넘어 이상해보이는 얼굴 ㅋㅋ 반대로 남들이 별로라 하는데 눈 못 떼게 예쁜 사람도 있음
뭐가 그렇게 억울한데... 이해가 안감
김민희가 처음도 아니고 옛~~날 부터 남자는 같이 살기 싫다고 했다면서.. 이혼 안해줘서 억지로 법적으로만 부부로 지내다가 김민희 만난거라며... 난 오히려 싫다는 남자 붙잡고 안 놔주는게 미저리(?)라고 생각해 요즘처럼 자유로운 시대에 자기 욕심인지 원망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왜 서로를 괴롭게 하는지...? 위자료나 많이 받고 사랑해줄 사람 만나지.. 반대로 김민희는 바보취급 당하겠지만 한편으로는 참 용기있다 마음에 진실하다 생각함. 아니라고 발 뺄 수도 있었는데 인정했고 승승장구 하던 때에 자기 커리어, 가진 모든 것을 버려가며 사랑을 택했으니. 그렇게 계산없이, 온 마음을 다해 누군가를 사랑할 수 있나요? 나는 솔로, 커플팰리스 처럼 재고 따지며 만나는 시대에.
굳이 왜 sns로... 내가 이만큼 친했고 보고싶다.. 결국 추모라기보다 자기 얘기하고 관심 받길 원하는 거네
기사보고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나는 옥순 왜케 싫지 성격도 외모도 진짜 별로.. 안 예쁘고 보기만 해도 기빨리고.. 나랑 상극인가? 근데 같이 티비보던 남친도 옥순나오면 짜증난다고 빨리감기하고 ㅋㅋ 엄마도 싫다고 넘김 ㅋㅋ 내 눈엔 옥순이 별로고 반대로 영숙이 예쁘고 성격 좋음. 근데 찾아보니 영숙 노안이라고, 나르시즘이라고 그런 글이 있네? 난 한 번도 못 느낌. 진짜 외모, 성격은 개취인가봄. 영자, 영숙, 순자가 예쁘고 귀엽고 성격 좋았음.
눈길 가더라
이 사람은 좋은 기사밖에 없네 팬들 자부심 들겠다 선한 영향력 고마워요
연예인들 이기적이다. 좋은 얘기만 듣고 싶고 싫은 얘기는 하지 말라고? 좋은 평가든 나쁜 평가든 그냥 대중의 의견인 건 똑같은데? 떠받들어주기만 바라고 나쁜 거엔 눈 감고 입닥쳐라? 어느 일을 하든 욕 먹기도 하고 칭찬 받기도 하는 거 아님? 연예인 노관심이긴 한데 저런 이기적인 심보 역겨움 보상이 큰 건 그만큼 관심의 대상이기 때문이고 그 반대급부도 큰 게 당연한 거 아님?
© NATE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