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각지의 비혼주의자들, 딩크족들아!
니들 놀 때 즐거울 수 있는 젊음도 곧 지나간다!
30대 중반까지는
싱글로 살 수 있을지 몰라도
40대~60대에 배우자도 없고 자녀도 없으면
절대다수가 결혼해 아이가 있는 세상에서
어울릴 곳도 없고
사람 사귀기도 어려워진다.
자기 육신은 노화가 진행되어 점점 더 아름다움을 잃어가는데
40대~60대에 미혼? 무자녀?
그 나이에는 흠이 될 뿐이지.
인간은 사는 동안 계속해서 더 늙어간단 말이다. 정신차려라 비혼주의자들~
특히나 여성들은 가임기가 있어서 이 시기를 놓쳐버리면
자식이 1명도 없는데다 훗날에는 손자 손녀도 없을테니
결국 그 열등감으로, 비슷한 처지의 소수자들끼리만 모여 고립되어 살아갈 뿐!
비혼이나 딩크족 너희들! 너희 인생 잘 챙겨야 된다.
시간이 흘러 몸의 노화도 느끼게 되고 비혼이나 딩크끼리 어울려 지내는 것도 인생 허무하고 재미없어
30대 후반, 40대 초반 되는 여자들이 뒤늦게 애 낳아보겠다고 시험관 하며 고생하는 것 봤지?
그 나이에는 임신이 그만큼 힘들어지는거야~
현실이야.
남들이 너에게 비혼이나 딩크로 사는 것도 괜찮다 정답은 없다라고 말하는 구라에 절대 속지 마라~
남의 인생이니까 그런 식으로 말하지
그런 말하는 사람들이 자기 자신은 결혼해서 자식들 낳고 살며
사랑하는 자기 아들 딸은 반드시 결혼을 시키고 자녀를 가지게 한다!
너희들이 지금은 20대 후반~30대 중반이라, 결혼할지 말지 자녀를 가질지 말지를 니 스스로가 선택한 것이라고 착각하지?
그러나 곧 이후 나이를 먹으면
싱글로 남아있는 남녀가 별로 없어 결혼을 위해 고를 상대도 거의 없어지고
고령이라 아이를 가지기 어렵거나 불가능한 연령에 도달한다~
그 때는, 어차피 홀몸에 무자녀로 늙어가는 것 한 가지 외에 다른 선택지도 없어
니가 애 낳을 신체적 능력 자체가 없는 존재라 무자식일 뿐인 것이다.
자녀들이 있는 일반적인 삶이나 무자녀의 삶이나
생로병사를 겪기에
둘 다 참된 행복은 없다마는
결혼 출산을 하는 편이 더 낫다는 건 알거라!
베플아따 진지하네. 나 50 넘었는데 진짜 행복하게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살고있음. 마흔 셋 정도에 결혼 포기했는데 다시 20대로 돌아간다면 아예 비혼으로 계획하고 살거임. 결혼한사람들은 결혼생활 잘 하면서 살면되는거고 혼자인 사람도 혼자 잘 살면 되는거지 누구삶에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가 없음. 너나 잘 살면 됩니다 네.
베플웃기시네 요즘 애들?? 효도의 효 자도 모르는데 퍽이나 부모부양하겠다ㅋㅋㅋ 조금만 뭐하면 부모가 등쳐먹는 취급하고 자식을 양육하는 건 부모가 지들이 낳고싶어서 낳은거니까 부모의 의무이고 부모 부양은 왜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다고 손절하는 자식들이 점점 많아지는데 요양원에 찾아온다고??
다 키워놓고 성인돼서 손절이나 안당하면 다행이다
반은 아무 문제없이 자라서 자식노릇 평균은 하는 멀쩡한 놈들이면 로또맞는 것처럼 다행인거고 반은 사고치는 놈들 아님 부모손절하는 놈들 아님 사고피해자들인데 무서워서 애를 어떻게 낳냐?
아따 진지하네. 나 50 넘었는데 진짜 행복하게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살고있음. 마흔 셋 정도에 결혼 포기했는데 다시 20대로 돌아간다면 아예 비혼으로 계획하고 살거임. 결혼한사람들은 결혼생활 잘 하면서 살면되는거고 혼자인 사람도 혼자 잘 살면 되는거지 누구삶에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가 없음. 너나 잘 살면 됩니다 네.
웃기시네 요즘 애들?? 효도의 효 자도 모르는데 퍽이나 부모부양하겠다ㅋㅋㅋ 조금만 뭐하면 부모가 등쳐먹는 취급하고 자식을 양육하는 건 부모가 지들이 낳고싶어서 낳은거니까 부모의 의무이고 부모 부양은 왜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다고 손절하는 자식들이 점점 많아지는데 요양원에 찾아온다고??
다 키워놓고 성인돼서 손절이나 안당하면 다행이다
반은 아무 문제없이 자라서 자식노릇 평균은 하는 멀쩡한 놈들이면 로또맞는 것처럼 다행인거고 반은 사고치는 놈들 아님 부모손절하는 놈들 아님 사고피해자들인데 무서워서 애를 어떻게 낳냐?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