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욕을 먹는거 같아서 찾아보니 왕따가 아니라 걍 불화 같던데..너무 안쓰럽다.
나도 이제서야 곽때문에 관심같고 찾아본건데 편집된영상들은 누구나 왕따 만들수 있는 그런 영상이었고 (예를 들자면 ㅎㅈ만 고기를 안줬다 하는데 풀영상에서는 먹여주는게 찍혀있다.) 사이만 좋아보이더라. 게다가 왕따 당했다고 주장하는 시기도 이상하고. 조금만 찾아봐도 의문이 가는데 쟤가 왕따주동자래 얘기만 듣고 그녀에게 욕을 한다. 물론 어제까진 나도 무관심이었지
최종 결정문만 봐도 인간관계적 문제, 왕따라고 판단하기는 어렵다고 나온다.
그밖의 상대방이 주장하는 여러 사건도 양측 주장이 상반된다. 그리고 7번 고소했다는것도 나은 혼자 7번 한게 아닌데? 회사랑 멤버들이 한것까지 죄다 그녀가 했단다. 멤버들이 명예훼손으로 고소한건데 대상자가ㅎㅈ의 남동생 미성년자=누나의 말만듣고 폭로=미성년자라 허위인식 여부가 명확하지 않을수 있어 판단불가로 불송치
조금만 찾아본다면 적어도 중립기어는 박아야 한다고 본다. 곽이 어떤마음이었는지 이제야 이해가 되네…얼마나 또 나은에게 미안할까.
여기에 비추 잔뜩 달리겠지.
소속사가 이번엔 강경 대응 해줬으면 좋겠다.
아이돌 연습생들 사이에 배우지망생을 합류 시킨게 제일 큰 문제임. 다들 아이돌이 꿈이라 어릴때부터 연습량이 엄청 나고 그게 힘들어도 꿈이니까 이 악물고 버티고 해내는건데, 거기에 어떻게 배우 지망생이 적응하라는거임? 그러니 당연히 아이들사이에 트러블이 날수밖에 없지. 이건 진짜 소속사 잘못인데, 아이들이 모든 비난을 받은 사건임. 이런 경우가 예전부터 많음.
찾아보니 이나은은 고소 하지도 않았네요. 아무튼 여러분 우리는 제3자예요. 결론이 나지도 않은 사건에 대해 나은이고 현주고 우리가 욕할 권리는 없어요. 저도 너무 나은이 편에서만 얘기한것 같네요.
참고로 7번중 3번이 동생: 미성년자 상대로 짜치긴 하네
허위사실 명예훼손 불송치: 명백한 허위사실이어도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고 명예를 훼손한경우에는 남을 망치기위한 고의성이 없었다고 판단되어 불송치. 실제로 명예훼손 인정받기 매우 어려움. 박수홍 형수 친구도 같은경우로 불송치 받음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