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핫이슈
오늘의 이슈
mfoxhacl29
24.07.13 10:29
주사를 맞고 살찐건 다시는 뺄 수 없는건가요?! 몇년째 살쪄있던데...
[백지은의백마디] 트와이스 정연, 또 시작된 '살쪘다' 논란…아픈게 죄인가요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48
29
논란
가요
시작
정연
트와이스
몇년째 아프다는 핑계로 자기관리 안된 모습으로 활동하는건 예의가 아니지 아프면 제대로 치료받고 나오던지 너무 뚱뚱한것도 진짜 아이돌로써 눈쌀 찌푸려지는거 맞아 혼자 튀는데 이게 민폐 아니고 뭔데…
댓글수
(35)
개
스테로이드제 먹으면 거의 살찝니다(상상 그 이상). 일주일에 5kg 찌고 그래요. 아파서 스테로이드제 먹어서 그런건데 자기관리 운운하는 분들는 정말 …. 저녁 7시 이후론 금식하시면 평생을 건강 관리한 저희 엄마도 한달에 10kg이상 찌셨어요. 가족들도 급격하게 변한 엄마의 모습과 식생활에 놀랐지만 본인이 제일 힘들어하시더라구요. 그
댓글수
(5)
개
이 링크와
관련된 썰 더보기
댓글
2
댓글 전체보기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
최신순
UP순
DOWN순
예비베플
hHUtImw3
24.07.13 12:26
스테로이드 ... 저는 다른 병으로 소론도라는 스테로이드약을 먹었는데... 얼굴은 달덩이가 되는 문페이스에 쿠싱증후군까지.. 오죽하면 병가후 복귀했을때 몇년을 웃으며서 본 다른팀 팀장님이 출근길 엘베에서 인사하니까 누군지 모르시더라는... 회복될때까지 완전 끊을수없고 다시 몸상태가 돌아올때까지 몇년이 걸렸어요.. 체형뿐아니라 스테로이드 부작용은 관절에도 무리가 가서 걷는것도 힘들어서 울면서 운동하고 그랬어요.. 고관절 발목등이 부서질듯 아파서.. 남을 비난하려면 그 약이 어떤건지 부작용이 뭔지 자세히라도 알고 비난하세요..
9
2
쓰기
wIiNxyJ85
24.07.13 10:44
저도 같은 주사 맞아봐서 아는데 진짜 이렇게 찔수가 있나 싶을정도로 쪄요. 최소한으로 먹고 운동해도 쪄요. 그러다 3,4년 지나니 빠지더라구요. 근데 정연님은 주기적으로 맞는거 같아요. 계속 쪘다빠졌다 반복되는거 보면.
16
5
쓰기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