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대표의 주장에는 팩트를 증명할 근거는 없이 본인의 말뿐이네…
그런데 정말 중요한 카톡의 내용과 본인이 하이브에 요구했던 내용들을 대조해서 보면 오히려 민희진 대표가 해명을 본인한테 불리한건 빼놓거나 중요한게 아닌것처럼 했네. 뉴진스의 전속계약해지권한 대표이사에게 권한 달라요구 - 뉴진스 전속계약해지시 어도어는 스텝만 남는 깡통회사가 됌. 풋아웃 x30 변경요구 - 시작하지도 성공여부도 알수없는 보이그룹 감안 해서 요구 - x30이면 처음 말하던 4000억 깡통회사 3자 매입 후 풋아웃 자금으로 어도어 매입 뉴진스 재계약
직장 생활 않해 보고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애들이 어른들 머리싸움에 아무것도 모르고 편들어.... 웬지 신선하고 힙하다고 생각하면 그게 진실이냐?????? 눈에 보이는게 다냐????? 진실은 복잡한거고 약자같아보여도 다 진실이 아니야..... 회삿돈으로 일하다 잘되면 그 회사 내꺼라는게 무슨 이상한 욕심이냐!!!!!
단물만 빼먹고, 수천억 벌 수 있는 위치에 올라가도록 있는 기반 활용해서 다 해놓고, 이제는 지들이 기댔던 기반없어도 혼자 벌어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누구 지시도 받기싫고 맘대로 하고싶으니 싸들고 나가겠다는거 아닌가? 회사에서 자기 아이디어로 업무 진행하고, 인센티브 받고, 퇴사할때 그 업무 자기거라 가져간다하면 주나?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