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지분 80으로 꼬투리 잡고 임시 주총 열어서 지맘대로 해임시킬 수 있는데, 지분 20으로 경영권 탈취가 웬말이냐ㅉㅉ 게임회사에서 대표 영입하더니 개발자들 내보내는 수법이랑 똑같네. 풋옵션 1000억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해주는 척했지만 풋옵션 행사할 수 있는 날짜 전에 사내 감사로 배임 꼬투리 잡아 계약서 백지화 시키고 해임시킬 작정이었나보네. 근데 법인카드 털어봤자 배임 1도 없고, 경영권 탈취도 배임죄 묻기엔 애매하니까 실컷 언플하면서 댓글알바 동원해서 여론전이나 하지 ㅉㅉ 배임죄 무혐의 뜨면 하이브는 나락이다.
베플지분이 20%라 민희진 자기 맘대로 회사 운영이 안되니깐 다른 투자자 통해서 하이브가 어도어 지분 팔게 만들고 그걸 민희진 또는 우호적인 관계의 투자자가 사들여서 지분 늘린 다음에 하이브에서 독립하려고 한게 문제인거자나요. 자꾸 민희진이 가진게 20%인데 무슨 경영권 탈취하려고 한다는게 말이 되냐고만 하시는거에요. 이 정황들은 카톡 공개되면서 다 까발려진 사실들이구요.
지분 5% 하이브 허락 없으면 못 팔고, 지분 1주라도 가지고 있으면 경업금지라 하이브 허락없으면 민희진은 회사 나가도 아무것도 못하는데 뭔 다른 투자자 타령인지ㅉㅉ 하이브에 노예계약처럼 묶인 상황이라 그 계약 풀기 전까진 경영권 탈취는 어림도 없음. 자물쇠 잠긴 목줄 매놓은 개 신세인데, 자물쇠 푸는 건 하이브 허락이 있어야되는거고. 최소한 경영권 탈취를 하려면 그 독소 조항은 없어야 되는데, 현 계약상황에선 경영권 탈취가 불가능한거임
지분이 20%라 민희진 자기 맘대로 회사 운영이 안되니깐 다른 투자자 통해서 하이브가 어도어 지분 팔게 만들고 그걸 민희진 또는 우호적인 관계의 투자자가 사들여서 지분 늘린 다음에 하이브에서 독립하려고 한게 문제인거자나요. 자꾸 민희진이 가진게 20%인데 무슨 경영권 탈취하려고 한다는게 말이 되냐고만 하시는거에요. 이 정황들은 카톡 공개되면서 다 까발려진 사실들이구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