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오늘의 이슈
iCbsljrx9024.04.26 10:51
댓글38
댓글 전체보기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
GzeyJho7424.04.26 10:56
베플비꼬는거잖아 진짜 즐거운걸 몰라서 물었겠나 ㅋ맥락을 이해못하노
ZzMUam0124.04.26 11:02
베플빌보드차트에 올랐는데 즐겁지 그럼 슬프겠냐? 방씨가 빌보드가 뭔지모르는사람도아니고 즐거우세요?아 즐거우시냐고요~? ㅇㅈㄹ 하는데 걍 답변하면되는거라고?
직쏘24.04.26 11:03
베플문제가 뭔지모르세요~?
IvuQxvDp4524.05.01 13:56
저 의미를 해석할 능력도 없냐. 초등학교 국어시간때 쳐 졸았음?
자탄카24.04.27 10:39
여기 보면 다 사회생활 무경험자들만 있는 듯
LNyEsgg8024.04.27 10:37
언어능력 무슨일 ㅎㅎㅎㅎ학교다닌수준이아닌데
자탄카24.04.27 10:37
저 정도 멘트를 문제 삼는거가 신기. 사회생활 초년생도 아니고
mraz24.04.27 09:16
심각하네 진짜
아모띠24.04.26 23:01
잼민이노 ㅋㅋㅋㅋㅋㅋ이걸 이렇게 해석해? 사회생활 못할 고문관이네 ㅋㅋㅋㅋ
RuOqnaMk124.04.26 21:28
자신이 평소에도 맥락 못읽고 눈치없는 사람이 아닐지 하루에 열번씩 깊게 생각해보시길… 남들 다 보는 거 본인만 모르고 있어요ㅠ
달리기24.04.26 21:03
그게 노예 근성
24.04.26 20:57
얘는 대화의 맥락이나 뉘앙스를 모르나? 그러니 평생 지 무시하는 말도 넌씨눈처험 끄덕거리면서 살지
요를레히후24.04.26 20:55
너 사회생활 안해봤지?
ozOasdBm324.04.26 15:34
왜그래 시혁아 ~ 왜앙탈부려
xfEfjTD3924.04.26 14:33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지24.04.26 14:02
하. 이런 넌씨눈들은 답이없어
지나가다24.04.26 13:56
ㅡㅡ 와 넌씨눈 미쳤다
eojEewn9724.04.26 13:04
너 국어 못하지?
ㅅㅇㅅㄱㅇㄹ24.04.26 12:53
알바니까 무관심 ㅋㅋㅋ
lRqhguFn3824.04.26 12:46
사회생활 가능하니?
PwIVCsb3924.04.26 12:41
처참하다 정말 ㅋㅋ
fvtpvmY9224.04.26 12:30
맥락망 ~
ryurace24.04.26 12:22
이분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분임 ㅋㅋ
fqBitnYf3024.04.26 12:04
저게 말투가 존댓말이라 그렇지 좋냐?ㅋㅋㅋ 왜웃어 걍 진짜 궁금한건데 ㅋㅋㅋ 아 좋냐고? ㅋㅋㅋ 딱 이건데
nha24.04.26 11:48
진짜 사회부적응자같네 본인 스스로는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겠지 주변에서도 그냥 넘어가줄테니 근데 똥은 드러워서 피하는거지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는 사람이랑 대화해봤진거든
ocRlrjGu9024.04.26 11:46
비꼬운거 다 담아두고 사나? 사장들이 다 성인군자 아니다 꼬우면 나가면 됩니다
ghhYgkz8124.04.26 11:44
님 사회생활가능하세요?
zing050424.04.26 11:41
근데 아일릿이 더 빨리 빌보드 입성..방시혁이 민희진 엿 먹으라고 일부러 기획한 그룹은 맞는것 같음..방시혁 취향이 딱 일본 오타쿠야..사쿠라 좋아하는거 보면 뻔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