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보여지는 부분에 대해 얘기하는 걸 본인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화풀이라고 생각하면 안되죠. 대중에게 매일 노출되는 직업이면서 몇개월만에 인상이 싹 바뀐걸 솔직히 거울을 보면 본인이 제일 잘 알텐데, 옥주현씨나 보아씨나 몇개월개 누군지 못알아 볼 정도네요. 화풀이 아니고 중고등때부터 보아노래 좋아하고 부르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함께하며 지켜봐온 평범한 사람의 평범한 생각입니다.
연예인은 악플 받으면 무조건 가만있어야함? 보아정도면 충분히 이런말 해도 되지않나 데뷔전부터 온갖 개악질루머에 시달리고 안티사이트가 처음 만들어진게 보아일정도로 아무 이유없이 욕많이먹은연예인인데 니들 기분나쁘다고 악플달지말라는 소리잖아 무슨 특권의식ㅋㅋ 애초에 고소당할짓 안하면 됨 스텝,관계자들은 보아 맨날 칭찬하고 업계에서도 좋아죽는데 억까질좀 하지마
보여지는 부분에 대해 얘기하는 걸 본인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화풀이라고 생각하면 안되죠. 대중에게 매일 노출되는 직업이면서 몇개월만에 인상이 싹 바뀐걸 솔직히 거울을 보면 본인이 제일 잘 알텐데, 옥주현씨나 보아씨나 몇개월개 누군지 못알아 볼 정도네요. 화풀이 아니고 중고등때부터 보아노래 좋아하고 부르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함께하며 지켜봐온 평범한 사람의 평범한 생각입니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