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태를 보면서 우리나라가 얼마나 개돼지들이 많고 그래서 이 나라가 이모양 이꼴이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손흥민이 멱살을 잡았다는 증거와 증인이 있나요? 이강인이 손흥민에게 주먹질을 했다는 증거와 증인이 있나요? 손흥민이 손가락에 한 깁스를 중심으로 오만가지 뇌피셜이 쏟아져 나왔죠. 저는 손흥민도 팬이고 이강인도 팬입니다. 잘못을 지적하고 비난하려거든 최소한의 증거와 증인이 대변해야 하는데 있었습니까? 그날의 이슈가 이강인이 원인인지, 손흥민이 원인인지, 아니면 제3자가 원인인지.. 누구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없잖아요.며칠전에도 사실관계가 정확히 파악하고 그때 지적해도 된다고 해도 모두다 미치광이 하이에나 처럼 물어뜯기 바빴죠. 트러블이 나서 어쩌다 보니 손가락이 다친것과 주먹질을 해서 다친것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아무도 그날 그상황을 모르는데 왜 이강인만 비난 받아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주먹질을 한게 아니면 그때는 어떻게 하실건가요??
사실관계가 밝혀질때까지 기다리자는게 물어뜯는건가요?
사실관계를 모르고 비난하는 건 표현의 자유가 아니라 어리석은거죠.
표현의 자유? 나중에 우리가 알던 이야기와 다른 사실들이라면 그때가서도 표현의 자유이니 상관없다 이런 논리인건가요?
저는 개개인 표현의 자유를 침해한게 아닌데 그렇게 보이시나요?
님은 님의 시각으로 결론지은거 아닌가요?
변명인지, 설득인지 모르겠는데요..
당사자가 사실관계를 알릴때까지 우리는 기다리면 된다라는 말이
이해가 안 되시나요? 님이 해석한 얘기는 모두 기사를 보고 해석한거 아닌가요? 전날에 탁구를 쳤다고 지적하는 것과 손흥민이 멱살을 잡고 이강인이 주먹질을 해서 지적하는게 같냐구요?
지금까지 사람들은 주먹질에 포커스를 맞춰서 비난한거 아닌가요? 그래서 이강인 누나에게도 글을 남기고 이강인팬은 손흥민에게 글 남기며 양쪽 팬들끼리 다투고.. 이게 다 무슨 의미가 있는건가요? 사실관계를 모르는데?
아직 사실관계도 정확히 모르는 사람이 정확히 얘기해봤자 믿을것도 아니면서 라고 하시는데 그것도 님의 해석이 아닌가요? 다른사람이 믿고 말고를 왜 님이 걱정하세요? 사실관계가 밝혀지든, 당사자들이 그 사실을 알리든. 그때까지 우리는 기다리면 된다고요. 지금처럼 사실관계도 모르며 하이에나 처럼 물어뜯지말고요.
사리 판단이 아니라 사실확인을 정확하게 하고 나서 그때 지적해도 늦지 않다는게 이해가 안되시나요? 님이 이야기 하는 배려라는 부분, 이강인이 올린 글에 대한 해석. 모두 님의 해석아닌가요? 우리들은 3자이고, 그 3자 개인들의 해석으로 모든일이 진행이 되고 결과로 이어지나요? 당사자들이 침묵하면 우리들은 기다리면 됩니다. 당신처럼 개인의 해석으로 결론 지으며 이야기 해본다고 한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사실관계도 모르면서.. 제가 글 마지막에 적었잖아요. 지금 알려진대로 주먹질, 멱살 모든 상황들이 사실이 아닐때는 어쩔건지?
걸핏하면 개돼지래... 정말 놀라울 정도로 사리판단이 안 되시네요. 지금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말하지 않는 게 이강인 선수에 대한 배려라고 안 보이세요? 이강인선수도 본인 입으로 말했잖아요. 절대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했다고...... 절대 해서는 안 될 행동이 뭔지 더 정확하게 얘기해봤자. 믿을 것도 아니면서 그때 되면 또 기레기가 어쩌고, 음모론이 어쩌고 하시겠죠.... 첨에 이 사건 보도됐을 때 사실 아니고 서로 친한데 왜 모함하냐고 아예 부인하더니... 이제 사과를 받아줬더니 또... 휴 정말.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