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변호사 지금 현실파악이 안되네. 마약한 것도 이미 이선균이 상간녀랑 경찰 진술에서도 인정함. 경찰서에서는 수면제인 줄 알고 코로 투약했다고 했고, 상간녀랑 통화에서는 마약한 거 3번이나 인정함. 요즘 합성 마약은 변해서 음성으로 나온 것 뿐이고. 불륜하고 마약한 건 사실이고, 이선균의 자살은 마약수사와 아무런 연관성이 없는 걸로 이미 밝혀짐. 근데 민주당은 조국, 이재명, 문재인 등 마약 '수사'를 받다가 자살한 연예인이라 남의 죽음을 이용해서 추모하는 척, '수사'에 대한 악마화를 시키려고 한 거임. 국민들을 개돼지로 본 거지. 근데 요즘 국민들 똑똑해서 이제 그런 선동에 넘어가지도 않음. 애초에 민주당이 검찰은 마약 투약 수사에 손도 못대게 해놨고, 그래서 이선균도 경찰 수사만 3번 받았고. 포토라인도 검찰은 이미 윤석열이 없애놓음. 만약 민주당이 검경수사권 조정과 검수완박만 안 했어도 이선균은 포토라인에 안 설 수도 있었고, 검찰의 수사지휘 하에 자살 안 할 수도 있었던 거임.
베플세계적인 배우의 위상을 무너뜨리고, 노무현 대통령의 위상을 무너뜨리는 무죄추정원칙을 전혀 지키지 않는 인권은 전혀 고려되지 않는 인기 영합적인 공정하지 못한 수사관행으로 많은 국민은 경찰,검찰을 극도로 혐오하고 있다. 하소연 하지 못하는 국민들은 이런 사안들을 선거에서 심판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검찰 조사받다 여러 사람들이 죽었냐? 당신 말 들음 윤정권이 엄청 인권 챙기는 것 같은데.. ㅋ 웃기지도 않다 조국 망신주기 박통 이재명 다 그런식이었어.. 포토라인 없애고 검찰이 했음 안죽었다고??? 한동훈이 마약 얘기한 것 못들었냐?? 검찰 처남은 왜 마약 사건에 검찰이 개입해 처리한건데.. 검경이 따로따로냐? 불륜.. ㅋㅋ 불륜끼리 넌 모르겠지만 난 너 좋다.. 그러냐.. 차라리 우정에 더 가까워 보인다
세계적인 배우의 위상을 무너뜨리고, 노무현 대통령의 위상을 무너뜨리는 무죄추정원칙을 전혀 지키지 않는 인권은 전혀 고려되지 않는 인기 영합적인 공정하지 못한 수사관행으로 많은 국민은 경찰,검찰을 극도로 혐오하고 있다. 하소연 하지 못하는 국민들은 이런 사안들을 선거에서 심판하고 싶어한다.
가정있는 남자가 잘못은 했으나 죽음으로 마무리 지을
사안은 아닌데...홀로 처신하기도 대처하기도 끌려다닐수
밖에 없는 처지인 직업이 가장 큰 부담인듯
그과정에서 가족들 볼 체면도 그동안 쌓은 커리어도
앞으로 배우는 끝이겠구나..가족에겐 피해만 주겠구나..
너무 안타깝다. 그래도 남편 아빠없이 살 가족들
생각만 했어야 하는데....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