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선균은 마약수사 때문에 자살한 것도 아니고, 경찰 마약수사에 충실히 임하고 있었다. 마약수사와 자살은 아무 연관도 없다고 유서와 지인들의 증언들로 이미 밝혀졌음. 그리고 자살했다고 성매매업소 마담과 불륜을 하고 마약한 사실이 없어지는 게 아니다. 음성으로 나왔다고 마약 안 했다는 지능 박살난 마약수호당 드루킹들이 선동하고 다니는데, 이미 녹취와 경찰 진술에서도 이선균은 자의적으로, 혹은 수면제인 줄 알고 했다고 이미 인정하고 있는데 뭔 헛소리냐. 그냥 남은 가족들만 불쌍한 거지.
베플결국 돈이 문제 아니냐. 광고 등의 위약금만 100억원이 넘어가는 상황에 자신은 도저히 빠져나올수 없는 수사에 휘말렸고. 언론과 유튭들은 이 악물고 보도하고 이미지는 점점 더 악화되어 워약금은 더욱 많아만 가고...가족들에게 빚이라도 남기지 않으려고 결국 최선의 선택이라 생각한 거지...참 안타까워서 죄에는 처음부터 상종을 말아야!
멍청해 무식이 역겨울 정도야
어떤 누가 수사하는게 잘못된거라고 했냐
정상적으로 수사하고 기소했어봐 이선균이 죽음이라는 극단적 선택을 했겠냐 왜 수사 과정에서 나온 모든 내용을 기레기들한테 생중계해주고 증거물을 유출했는지 그걸 문제 삼는거자나 이게 정상이라는거냐 어떤 법에 수사를 이따위로 하라고 써있냐
이 상황에서 마약수사 편들고싶나? 마약 결과 안나오니까 일부러 마담 불륜... 터뜨린거 아냐? 유가족 동정하는 척 하지 마십시오. 유가족을 위로해야하는건 가족을 잃었기 때문이지 가족의 잘못이 우선순위가 아니잖아! 이 글을 쓰신 분은 가족이 없으신가, 아님 공감능력이 없으신가??? 돌팔매질 당하던 사람이 죽었다고요!
마약 정밀 분석 음성에 본인도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데, 정황상 마약 인정이라는 개소리 좀 하지마라ㅉㅉ 무죄추정의 원칙, 증거주의가 수사의 기본이다. 녹취록에서도 마약 인정 없었고, 술집 여자 진술만으로 3차까지 소환조사해놓고 증거 하나없으니까 진술 자백으로 기소하려고 수사관이 협박범 증언에 치우쳐 피의자의 방어권을 존중하지 않고 꽃뱀편 들지 않았냐?ㅉㅉ 일반인이었으면 증거불충분으로 그냥 무혐의로 끝냈을거다.
이게 본인 글에도 써 놨듯이 수면제를 복용했다고 했지 마약을 했다고 하지 않았음 마약 검사도 음성 나왔고 그런데도 니들같이 결과 나오기도 전에 마약을 했다느니 어쩌면서 유죄로 몰고 가는게 문제야 술집여자 말만 믿고 유죄를 단정하는 경찰과 그걸 그대로 보도하는 언론과 그냥 결과가 나오기도 전에 중립없이 한쪽으로만 치우치는 사람들이 결국 이렇게 만든거다 유부남이 룸싸롱가고 다른여자집에 간게 도덕적으로 문제가 될지 몰라도 그게 경찰에 의해서 수사건이 아니라는 말임
피의사실을 기자가 어떻게 알고 기사를 썼겠나? 당연히 경찰이 불법적으로 기자한테 흘린 거지? 증거라곤 마약쟁이 업소실장의 증언 밖에 없는 상황. 비공개 소환 요청 무시하고 3차례 모두 공개소환. 마약공급책도 아닌 사람을 세번째엔 무려 19시간이나 조사. 이게 과잉수사가
아니면 뭐냐 이 싸패 쓰레기야.
결국 돈이 문제 아니냐. 광고 등의 위약금만 100억원이 넘어가는 상황에 자신은 도저히 빠져나올수 없는 수사에 휘말렸고. 언론과 유튭들은 이 악물고 보도하고 이미지는 점점 더 악화되어 워약금은 더욱 많아만 가고...가족들에게 빚이라도 남기지 않으려고 결국 최선의 선택이라 생각한 거지...참 안타까워서 죄에는 처음부터 상종을 말아야!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