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할 경우.. 하림은 100% 본인 양육이라 리키는 세 아이들과
매일 같이 있어야 하고, 리키 아이는 격주로만 같이 있게됨.
리키의 아이가 오는 날, 아이들끼리 리키를 두고 묘한 경쟁이
생길게 뻔함. 그리고 리키는 상대적으로 자주 못 보는 본인 자식이 애틋하고... 하림이가 본인 아이에게도 잘해주길 (자주 못보는 것에 대한 보상심리) 바라는 마음이 클 수 밖에...
리키의 아들은 잠깐의 영상으로만 봐도, 조용하고 차분한 아이인게 느껴졌음. 하림의 아이들은 에너지가 넘침.
아이들끼리 리키두고 경쟁할때, 리키아들은 속으로 참고
하림 애들은 난리날거 벌써 눈에보임
베플리키야 정신 차려라. 니 아들이나 건사 잘하고 챙겨줄 새여자,엄마를 다시 찾아라. 이왕이면 아이 없는 여자로.. 니가 지금 니 아들 소외될거 뻔히 보이는데 아들 뒤로하고 하림한테 꾀이면 남의 자식 키우느라 니 뼈를 갈아야한다. 전남편도 지자식 셋 엄마한테 맡겨놓고 런 했는데 전남편한테 전생에 빚이라도 졌냐? 내가 리키 부모면 억장 무너진다. 애들이 나중에 크면 새아빠를 따르겠니? 친아빠가 저리 들락거리는데... 애들 같이 키워줄 퐁퐁남 구하는데 왜 전남편 친아빠도 아닌 리키 너가 그 역할을 대신 해주려고 하냐. 하림이 좋아서?
리키야 정신 차려라. 니 아들이나 건사 잘하고 챙겨줄 새여자,엄마를 다시 찾아라. 이왕이면 아이 없는 여자로.. 니가 지금 니 아들 소외될거 뻔히 보이는데 아들 뒤로하고 하림한테 꾀이면 남의 자식 키우느라 니 뼈를 갈아야한다. 전남편도 지자식 셋 엄마한테 맡겨놓고 런 했는데 전남편한테 전생에 빚이라도 졌냐? 내가 리키 부모면 억장 무너진다. 애들이 나중에 크면 새아빠를 따르겠니? 친아빠가 저리 들락거리는데... 애들 같이 키워줄 퐁퐁남 구하는데 왜 전남편 친아빠도 아닌 리키 너가 그 역할을 대신 해주려고 하냐. 하림이 좋아서?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