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이 기사의 제목에서 핵심을 다뤘다고 봅니다. 모든 교육의 출발은 가정입니다. 즉. 부모 등 가족으로부터 기본적인 교육이 이루어지는거죠 1차 교육기관이 가정이라는거~주호민씨도 배웠다면 알고 있겠죠? 그런데, 학교에서 저런 고약한 행동(난 이런 행동 첨 들어봄)을 하고 구 훈육이 잘못되었다고 특수교사를 소송까지?? 그렇다면 1차 교육을 잘못한 주호민씨는 어떻게 다뤄야 하나요??
베플문제가 생겼으면 교사 상담이나 관리자 상담으로 가야되는거지 왜 바로 고발로 감...그리고 왜 교사교체를 바로 요구하는지? 앞으로 이런일 생길때 마다 교사교체를 요구하실건지, 그리고 피해학생이 용서했다고, 사과 받아주었다고 생각하는건 지극히 자기생각이지. 용서와 사과는 피해학생과 학부모만 아는거지 겉으로 네. 했다고 자기가 공개된 자리에서 용서와 사과를 받았다고 단정짓는건 아니지.
아이가 문제가 생긴거 같으면 상담을 요청하고 선생님 학교측 과 상의를 해야지… 학부모 마음에 안드는 결론이 내려졌다고 학교에 녹음기 들려 보내는건 정말…. 도를 넘은 행동인거 같다. 선생님말에 다소 오해할 만한 부분이 있을지 몰라도, 본인들이 자페아 교육하는게 얼마나 스트레스 받고, 지치는 일인지 뻔히 알면서, 자기들은 집에 애 하나이지만 교실에서 그런 아이들 7명을 혼자서 교육하는 교사는 알아 듣지 못하는 아이 대상으로 몇 번을 주의줘도 제지가 안되는 상황을 모르지 읺을텐데 참… 본인들은 젭에서 어찌할지 진짜 궁금
기사가 잘 설명했네.. 장애는 특권이 아니다. 이번 일로 인해서 자폐가 얼마나 남한테 민폐를 끼치는지 자폐아를 키우는 부모는 내로남불 이기주의의 끝판이라는걸.. 역시 엮이고 싶지 않다. 그냥 자폐는 부모가 책임지고 가둬놓아야 하는 존재라고 주호민 작가가 일반인들에게 인식시켜주고 있네요.
자폐가 무슨 벼슬도 아니고 평등해지길 바라면서 특수학교안보내고 일반학교 보냈으면 본인 아이도 정상아 같이 행동을했어야지 ~ 본인은 특수하다고 강조를 하며 피해자아이부모한테 원만한 합의를 받아냈으면서 선생님한테는 자폐아라는 걸 들이대며 학대라 소송건건데? 일개 만화가가 돈 좀번다고 소송소송..변호사5명 쓸 사안이냐? 이게?
문제가 생겼으면 교사 상담이나 관리자 상담으로 가야되는거지 왜 바로 고발로 감...그리고 왜 교사교체를 바로 요구하는지? 앞으로 이런일 생길때 마다 교사교체를 요구하실건지, 그리고 피해학생이 용서했다고, 사과 받아주었다고 생각하는건 지극히 자기생각이지. 용서와 사과는 피해학생과 학부모만 아는거지 겉으로 네. 했다고 자기가 공개된 자리에서 용서와 사과를 받았다고 단정짓는건 아니지.
이 기사의 제목에서 핵심을 다뤘다고 봅니다. 모든 교육의 출발은 가정입니다. 즉. 부모 등 가족으로부터 기본적인 교육이 이루어지는거죠 1차 교육기관이 가정이라는거~주호민씨도 배웠다면 알고 있겠죠? 그런데, 학교에서 저런 고약한 행동(난 이런 행동 첨 들어봄)을 하고 구 훈육이 잘못되었다고 특수교사를 소송까지?? 그렇다면 1차 교육을 잘못한 주호민씨는 어떻게 다뤄야 하나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