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Clearblue
작성한글 1 · 작성댓글 2
소통지수
549P
게시글지수
50
P
댓글지수
40
P
업지수
359
P
Clearblue님의 활동
작성한글
작성댓글
총 2 개
방송끝나자마자 수빈이가 한말 그대로 지 sns에 올려서 10줄 넘게 비난해서 소름돋았습니다. 수빈이가 엄청 착하고 생각이 깊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어떻게 남의자식이라고 그렇게 대중의 비난의 대상이 되든말든 신경 일절 안쓰고 비난을 할 수 있는지. 내자식이면 절대 그렇게 못하죠. 수빈이가 정말 걱정되고 충분히 그런마음 들 수 있겠단 생각 200퍼 듭니다. 정말 비정한 계모.. 본인 애기가졌을땐 울고불고하더니 남의자식은 비난대상이되든 말든 상관없다 이건가요. 계모는 계모라는 생각만 들었네요.
57
3
24.04.11 08:53
질투는 수빈이가 한 말인데… 글 보니까 아이가 더 걱정되네요. 억울하다고 글 올릴 시간에 아이를 더 보듬어 주시길.
오늘의 이슈
류준열이 잘한듯. 명확히 중요한 시점에 헤어졌다 사귀고있다 입장표명했자나. 그사이 누리꾼들이든 기자들이든 수만가지 얘기하고 와전시킬순 있지만 그럴때마다 ㅂㄷㅂㄷ해서 반응한게 한소희인듯. 공식입장문에서 여러번 류랑 혜리 언급하며 그들의 얘기를 지가 막 하는것도 못배워보였음. 지금 본인의 상황과 광고 끊긴등의 현상황은 오롯이 본인책임으로 보임. 그냥 환승연애 아니다 사귀고있다 예쁘게 봐달라. 입장표명 간단히 하고 가만있었음 될 것을 무슨 본인 감정기복에 따라 이래라저래라 글올리면서 주위사람들 피곤하게 만든듯.
61
8
24.03.30 22:16
사람 안고쳐지죠 그건 본인의 모습을 숨기는것일뿐... 니콜키드먼 이혼짤은 류씨가 올려야 맞지 않나 생각들어요 폭주하는 여자한테 헤어지자 말할 수 없었을건데 제 풀에 지쳐 헤어지자 하니 아주 홀가분했을듯
오늘의 이슈
1
상단으로
공지사항
전체토픽
© SK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