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Yunyun
작성한글 0 · 작성댓글 3
소통지수
288P
게시글지수
0
P
댓글지수
35
P
업지수
153
P
Yunyun님의 활동
작성한글
작성댓글
총 3 개
그니까... 중앙정부조차 준비미흡에 급기야 자연재해로 말아먹기 일보직전인 잼버리를. 왜 국민이 수습해야하냐고~ 이미 작년10월에 잼버리 개최를 걱정스러워했는데 장관이 아주 자신만만하드라고. 그때만큼 자신만만한 태도만 가지고 사태수습해라. 개최국인 정부가 할일이니까.
27
2
23.08.08 15:58
아미는 우리 국민 아닌가? 망한건 어쩔 수 없지만 뭐라도 좀 해서 보내야 할거 아니냐? 그냥 망신당한체로 끝내? 방탄이나서면 제일 완벽하지 않냐?
오늘의 이슈
나쁜짓해도 선생들은 나너좋아 라고 해야함-->라고 해야한다는건 어디서 나온논리? 할 수 있는 여러 다른 말이 많죠. 그래서 어른이고 선생인겁니다. 기분나쁘다고 아동학대일까--> 아동학대라는 기준을 다시 세워야하는 이유도 됩니다. 요새 참 어이없다 싶은것도 아동학대에 들어가요. 이참에 좀 더 제대로 인식확립되는 아동학대기준이 마련됐으면 좋겠네요.
3
1
23.08.02 22:30
낚시질 낭낭하네.. 2시간동안 추리고 추려 한문단으로 붙여서 다다다 쏘아붙인것처럼 ㅉㅉ
오늘의 이슈
다들 대단한듯. 댓글러중에 2시간짜리 내용이라는 녹음본 들은 사람은 1도 없을텐데. 검찰공소장에 학대혐의가 될만한 말을 발췌한거고. 그걸로 학대여부를 밝혀야할 재판이 시작도 안됐는데. 그걸 기자가 기사로 갈겨놨더니 달려들어 난리나고. 직위해제는 신고되면 교육법상 정해진거라 그리됐던거고. 이슈되니까 교육청님들 발빠르게 부랴부랴 복직해줬드만. 이참에 구조적인 문제도 좀 바꿔주세요 교육청님. 어차피 기사만보고 아는게 다인데 중립박고 결과나오면 얘기하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을듯.
21
20
23.08.02 22:17
낚시질 낭낭하네.. 2시간동안 추리고 추려 한문단으로 붙여서 다다다 쏘아붙인것처럼 ㅉㅉ
오늘의 이슈
1
상단으로
공지사항
전체토픽
© SK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