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꼰대다님의 활동
총 11 개
제 성격이 두분 성격 다 섞어둔 성격이라 너무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상황이라 마지막 차안에서 올 때부터 적막함까지 가슴 조이면서 차에서 내릴 때까지 보는내내 눈물이 났습니다. 사랑은 이기적이어야 시작할 수 있어요. 너무 서로에 대한 배려가 깊어도 시작하기 어려워요. 그냥 좋은 마음일 때 좋은 사람 만나고 귀한 시간을 그냥 허투로 보내지마세요. 이미 두 분 많은 시간을 낭비하며 돌아와봤잖아요. 더 이상 같은 실수 반복하지 마시고 둘이 행복하게 살아갈 시간들로 채워보세요.
아프지마세요. 이순재님 ㅠ.ㅠ 건강하셔야되세요. 무리하지 않게 일하시면 좋겠어요.
그렇지. 이렇게까지 된 마당에 더 손해볼만큼 관계유지하는건 의미가 없는게 맞지요. 서로 인연이 아니였다 생각하고 끝내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더 갈만큼 열렬히 사랑은 아닐테니까요.
그만해라. 괜히 나머지 두사람까지 입방아에 더 오르내리게 하는거 모르냐. 그만해라 억울하든 답답하든. 뭐가됐든 스돕해라.
고만 얘기해라. 오늘은 혜리편 내일은 한소희편. 이랬다저랬다 하지말고. 고만해라. 무슨 글발로 이간질하는것도 아니고, 사생활이다. 사귀든 헤어지든 어찌하든 지들 사생활이라고. 기자 사생활 이러쿵저러쿵 하면 좋겠습니까? 말로 이러다가? 매스컴으로 이러다가? 또 어느 한사람 죽어나면 조용할겁니까?? 언제 정신차릴겁니까?? 아무리 남의 일로 기삿거리 쓰는 사람이라해도, 선넘는건 고만하세요. 사골입니까 계속 울궈먹게? 아무리 대중들의 이목을 끄는 직업이라해도 사생활 침해받아라는 법은 없습니다. 그리고 한소희씨는 말 그만하는게 좋겠어요. 입장표명 이런거 하지마세요. 말만 더 길어질뿐이지. 아님 아닌거고. 기면 기인거지. 뉴스거리라고 계속 이슈화되는거 즐기시는거 아니라면 그만하고, 본연의 활동에 집중해보세요. 무시하고 살아요.. 지나고나면 다부질없는 기삿글, 사진 이런 것들만 남아서 돌고돌고 도는거 잘 아시지 않나요. 오늘로써 스돕!
방송 너무 훈훈했습니다. 정화언니 아픈 성대 상처 이겨내시고 힘내서 노래 계속 하시는 모습 응원하고요. 두 분 같은 무대에서 서로 격려하며 응원하는 모습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엔딩크레딧 부르실 때는 눈물이 나려고 했어요. 언제나 두 언니 모두 승승장구 하시길. 승승장구 안해도 언제나 건강하시기만 하세요. 아프다 소리 듣기 싫어요ㅠ.ㅠ 건강합시다.. 우리 모두. 건강이 최고.
팬이 아니여도 욕안하는 사람 많습니다. 노관심이면 그냥 지나쳐가세요. 쓸데없는 소모전 하지 마시고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관심쏟고 살기에도 모자란 시간이란거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지나가세요 악플러님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로~
사실이라면 화나고 분노하는 심정 이해됩니다.
하지만, 나중에 애들이 볼 것 생각하면 참고,
이성적으로 해결하는게 좋겠어요.
SNS닫고, 진정하고, 소송을 하든, 법적으로 이성적인 판단하세요.
곧 드라마도 다시 들어가는 걸로 아는데,
이미 찍어놓았다면, 그 작품 출연진들 생각도 하셔야겠죠?
온갖 잡음들로 드라마에 끼칠 모든 피해보상들 생각해보세요.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하고 현명하게 정리하시길 바라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인생은 고고싱 민식이형 유퀴즈 나오신 것보고 정말 힐링되는 것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식가서 전사하셨군여. ㅋㅋㅋ 즐거우셨으면 되었습니다.
습관적으로 입터는 사람들치고 잘되는꼴 못봤어요. 남의 말하기 그리 좋아하지말고, 본인들 얘기를 하세요. 본인들 할 얘기없으면 입을 털지를 마시고. 인생 나락으로 가는거 한순간입니다. 꼭 봐. 처음부터 입방아에 오르락내리락 하던 사람들만 계..속 시끄럽게 구설에 오르지 않습니까. 그렇게 죄송하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라이브방송 나와서 얘기하고는. 왜 그때뿐이죠? 희한합니다.
뭔 또 흑역사까지??? 재밌게 봤는데 나는? 국과수 업무를 더 딥하고 다양하게 연출해줘서 훨씬 더 흥미롭고 재밌었는데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