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bFmxLooF57
작성한글 10 · 작성댓글 5
소통지수
857P
게시글지수
500
P
댓글지수
65
P
업지수
192
P
bFmxLooF57님의 활동
작성한글
작성댓글
총 5 개
있잖아. 티아라. 그 한 사람 때문에 힘들게 그룹으로 생활하며 버티고 있었는데 버티고 버티다 도저히 이건 아니다 생각해서 멤버들이 한 마디씩 했다가 역으로 나락가는 것 보지 않았나? 흔한 일은 아니어도 사회생활 하다보면 종종 보기는 하지.
1
4
24.09.27 23:19
한명이 내명을 왕따 했다는건 생전 들어본적이 없다 ㅎㅎ 왜 괴롭힘 당한사람은 가해자 로 만들지?
오늘의 이슈
사람들은 자기들은 절대 하지 못할것을 남들한테는 특히 유명인들에게는 강요하지. 딱 봐도 지금까지 악플 달고 모욕하던 인간일 것 같네.
24.09.27 23:15
이나은이 배우로 다시 활동하고 싶어하는거 알겠고, 배우 활동에 제약이 들어온거는 알겠는데 차라리 그동안 자숙한 시간만큼 이현주랑 표면적으로라도 화해하는 거짓(?) 퍼포먼스라도 머리를 짜서 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무조건 이나은이 피해자라고 우기지 말고 내가 가수 활동 시절에 미성숙해서 미흡했다....그래서 본의 아니게 현주에게 상처를 줬다...그 부분은 미안하다 라고 하면 정말 깔끔해져요. 제발 사람답게 사는 방법을 강구합시다. 이런식으로 눈 가리고 아웅하는거 정말 도움 안됩니다. 이나은 본인 자신을 위해서도요. 소속사 뒤에 숨어서 본인 문제 하나 해결 못하는 성인이.....과연 잘 나이들어 갈 수 있겠냐고요? 크게 그림을 생각하며 가자고요!이나은 얼굴 예쁘고 연기도 곧잘 하잖아요. 배우 생활 하고 싶으면 다른 방법으로 이 사태를 해결하려고 노력해봐요. 눈 가리고 아웅은 옛날 시대에나 통합니다.
오늘의 이슈
우습네요. 학생이 자신을 음해하려 했다면 무조건 뭐 학생이니까 하고 묻어 두어야 하나요? 그것도 그룹이 이제 막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상황이 오고 있는데? 미성년자라고 해서 그 죄가 묻어지는 것은 아니에요. 오히려 미성년자를 이용한 쪽이 더 문제인 것이지.
22
15
24.09.21 21:17
소속사랑 멤버들이 7번이나 미성년자 일반인인 현주 남동생 고소했다가 패소한건?
오늘의 이슈
법적용어? 신기한 말이네. 법률용어겠지. 그리고 “배임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한 단어일 뿐” 이런 말은 어디에서 나왔는데? 그리고 배신의 용어의 뜻은 신의를 저버린다는 말이지. 도데체 어떤 멍청한 인간이 그런 소리를 했냐? 없는 말 좀 지어내지 마라.
3
6
24.06.02 21:41
그러면서 “배신이라는 말에 집착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건 법적 용어가 아니다”며 “배임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한 단어일 뿐”이라고 했다. 또한 이현곤 변호사는 “김앤장(하이브 법률대리인)에서 증거도 없이 밀어붙였겠냐고 하는데, 이건 하이브의 무고 혐의가 인정되지 않도록 법적 검토를 잘 해서 던진 거라고 보면 된다”며 “당연히 고도의 조언이 필요하다”고 했다.
오늘의 이슈
보험 불렀다는 기사 내용은 안보이냐?
3
24.03.06 12:50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1
상단으로
공지사항
전체토픽
© SK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