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74님의 활동
총 5 개
'정준하, 유재석과 불화설 해명 “주먹다짐? 언성 높아졌다”' 신수지씨의 기사와는 무관한거 아는데, 나름 [관련기사]로 올려놨으니... 기자가 박씨넘 팬인가, 박씨 이인간이 함부로, 어그로 끌려는지 하지도 있지도 않았던 일들을 지어내고 떠들고 다니는데 기사제목은 마치 정준하씨가 해명한걸 마치 뭔 말을 한 것처럼 쓰고 박씨넘 이름은 성도 기록을 안해. 박씨야, 겜태호 PD가 왜 너힌테 연락 안하는지 전에 밝혔디, 너 끼워주면 제작하는 프로그램의 가치가 떨어진다고. 좀 나잇값을 하고 살아라, 딸보기 안부끄럽냐, 딸이 이런 기사들을 보면 뭐라고 하겠냐, 아니면 자기아빠에 대해 자랑스러울 수 있겠냐? 무힌도전 내에서 날 얼마나 동생들이 감싸주고 살려주려고 그랬는데, 지발로 나갔던걸 미치 자기가 짤렸었네머네... 무힌도전의 흑역사 몇 개 중 하나일거다.
정부에서 사채이자율ㄹ 결정하기도 한다는데 스냥 내버려뒀다는 거네... 이 개떡같은 막장정권을 빨리 끌어내려라!
몇 년 전에, 경기를 위해 잔디관히를 하려먄 얼마 간의 시간이 걸리기에 콘서트 등의 사용을 허가하지 않아야 한다는 내용의 글을 읽은 적이 있다. 콘서트건 시합이건 닐짜를 미리 알아서 조잘하면 제일 좋지만 쉽지 않을거라는건 이해한다. 하지만 내가 나쁜 넘일까, 무리하게하도 콘서트 열어서 이득을 몽규가 깽기는거 아닌가 하는 그런 생각까지 드네.
믿! 거! 박! 이번 건 하나만 말하면 좀 무리다 싶지만 무한도전 하면서 내내, 그 전의 경우들도 무도에 출연했던 CP와 PD들의 증언으로 봐도 진짜 걸러서 써야 하는 사람이다.
倭놈들이나 떼넘들이나... 에휴... 멍멍멍이라고 쓰기에도 개들에게 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