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아래 기사에 대한 다양한 썰을 확인해보세요
김병만 빠진 SBS '정글밥', 심수창 빠진 JTBC '최강야구' 생각나네 [Oh!쎈 이슈] : 네이트 연예
네이트 뉴스
게시글
(2)
인기순
오늘의 이슈
Foryou
24.04.19 19:13
연기자님~ 기사를 쓰려면 좀 제대로 확인하고 쓰세요. 무슨 심수창 때문에 시즌 2하고 결방을 해요~ 시즌제 대부분이 해당 시즌 끝나면 휴식기 가지고 다음시즌 나오는건데... 그리고 심수창의 일방적인 발언에 대해서 검증부터 하고 쓰느게 기자 아닙니까? 방구석이나 사무실에서 자료 써치 몇번만 하고 쓰셨나봐요. 장PD님이랑 개인적인 친분이 있어서 자기 기획을 가지고 자기가 기획했다면... 왜 막내작가한테만 연락하고 연락올 때까지 기다리나요? 자기도 찔리는게 있으니 개인적으로 술한잔 나눌만큼 친한 단장인 장PD에게 왜 연락 못한거 아닙니까? 시즌1 끝나고 시즌2 같이 갈 수 있는지 여부를 물을 때, 김감독님께서 홍구는 다이어트 하고 오면 생각해보겠다고 하시니까 홍구선수는 놀라울 정도로 다이어트 하고 나타나서 동계훈련도 열심히 했는데... 심수창은 일주일에 몇번 훈련 나와야 한다고 했는데 전혀 안나왔어요. 감독님 말을 그렇게 무시해놓고선 자기가 몸 만들었으니 감독님 테스트 잡아달라고 요구하는게 맞는건가요? 감독님도 장단장도~ 감독님 지시 따르지 않고 제멋대로인 사람을 기획자라는 이유로 안고 가야하는게 맞나요? 기획자면 솔선수범 더 모범을 보여야 하는거 아닙니까? 김병만 사례랑~ 제 밥그릇을 제 발로 걷어찬 심수창의 하차는 전혀 다른 케이스 입니다.
3
쓰기
오늘의 이슈
wonee102
24.04.19 14:26
정글의 김병만이랑 최강의 심수창이랑 같냐 아무리 아이디어 제공자라지만 무게감이 틀리지 글구 최강야구 이번 시즌3에서도 시즌1부터 했던 선수들 어지간하면 다같이 가던데?? 연봉도 동결시키고 심수창은 뭔가 다른 문제가 있었던거 아님?
2
4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