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당연히 잘못임. 비난,비판은 당연한 것임.
근데 자기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사람한테는 용서할 줄도 알아야 함. 죄다 비난할줄만 알지 용서할 줄은 모름. 왜냐고? 비난하면서 자기 스트레스를 푸는 사람들이 대다수고 거기에 재미를 느낌. 저 사람은 잘못했으니 비난받아도 마땅하니 내 비난은 정당하다는 것을 핑계로.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는 할 수 있음. 근데 그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하는 것은 힘듬. 언론과 사람들. 비난적인 기사엔 대다수가 몰려들어 비난, 비판을 퍼붓고 알바하는 가게에 찾아가 모욕하기까지 했지만 김새론이 사람들 찾아가서 반성하고 사과하는 기사엔 글 쓰는 사람도 적었고 사과와 반성 잘했다고 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음.
연예인도 사람임. 로봇이 아닌 사람이라 말 한마디에 상처입고 슬퍼함. 그러니 비난, 비판하더라도 생각 한번씩 더 하고 글을 쓰시길, 자기가 쓴 글 하나가, 말 한마디가 사람을 죽일수도 있다는 것을.
베플사람들이 비난, 비판만 할줄 알고 용서 할 줄을 모르는 세상에서 살고 있어서 가슴아파서 그냥 써봤습니다. 일반인이 음주운전하고 사고쳐도, 공인이 음주운전하고 사고쳐도 법은 똑같이 적용하는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더욱 비난하고 비판하는 것이 김새론이 반성하고 다음부턴 실수를 안하게끔 충고, 조언한 것인지, 공인이라는 이유로 욕먹어도 된다는 이유로 그냥 비난, 비판한것인지는 생각해 봐야 될겁니다.
사람들이 비난, 비판만 할줄 알고 용서 할 줄을 모르는 세상에서 살고 있어서 가슴아파서 그냥 써봤습니다. 일반인이 음주운전하고 사고쳐도, 공인이 음주운전하고 사고쳐도 법은 똑같이 적용하는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더욱 비난하고 비판하는 것이 김새론이 반성하고 다음부턴 실수를 안하게끔 충고, 조언한 것인지, 공인이라는 이유로 욕먹어도 된다는 이유로 그냥 비난, 비판한것인지는 생각해 봐야 될겁니다.
음주운전에 내 가족이 사고 당하면 물론 그 소리는 안나오지. 근데 김새론의 음주운전은 사람 다친게 아님. 그리고 사람들 찾아가서 반성하고 사과까지 했음. 근데 계속 비난, 비판해야 함? 공인이라는 이유로? 연예인도 사람, 로봇이 아님. 사람이라 댓글 하나에 상처받고 욕설 하나에 눈물흘림. 잘못을 저지르면 비난받는건 당연하지만 사과하면 용서할 줄도 알아야지. 사람 누구 하나 잘못을 안 저지르고 살 수 있음? 길거리 다니다가 침 안뱉음? 껌 씹고 바닥에 안 버렸음? 사람 뒷담 한적 없음? 그런 사람이라면 머라 할말은 없다만.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