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아타임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러닝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발에 잘 맞는 신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특히 발볼이 넓은 사람들은 보통 신발을 신었을 때 꽉 끼거나 발가락이 압박을 받아 불편함을 느끼기 쉽습니다.
아식스(ASICS)는 오랜 연구 끝에 발볼이 넓은 러너들을 위한 젤 카야노 31 4E 엑스트라 와이드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 신발은 기존 젤 카야노 시리즈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넉넉한 발볼 공간과 뛰어난 쿠셔닝,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발이 편해야 러닝도 즐겁다!”
이번 글에서는 젤 카야노 31 4E 엑스트라 와이드의 주요 특징과 장점, 사용자 후기를 포함한 모든 정보를 자세히 정리해보겠습니다.
1. 아식스 젤 카야노 31 4E 엑스트라 와이드란?
1.1. 아식스 브랜드 및 시리즈 소개
아식스(ASICS) 는 1949년 일본에서 창립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특히 러닝화 분야에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합니다. “健全な身体に健全な精神が宿る(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신발을 개발하며 러너들에게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그중 젤 카야노(Gel-Kayano) 시리즈는 1993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되며, 현재까지도 아식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안정성 러닝화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젤 카야노는?
장거리 러닝 및 마라톤 러너들을 위한 최고급 안정성 러닝화
젤(GEL) 쿠셔닝 기술을 사용해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남
오버프로나션(내측 회내)이 있는 러너들에게 안정적인 착용감 제공
매년 신기술이 적용되며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젤 카야노 31은 2024년 출시된 최신 모델로, 더 가벼운 소재와 강화된 쿠셔닝 시스템을 탑재하여 이전 모델보다 한층 더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