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오늘의 이슈
임옹이25.01.07 02:20

5대 최악의 프로그램. 금쪽이, 나는솔로, 결혼지옥, 고딩엄빠, 레미제라블 분노유발 프로그램, 이미지 메이킹프로그램, 갱생불가인간 사회갱생프로그램, 고착화가속프로그램 시청과몰입 유발하기위해 질투, 비교, 이간질 유발 금쪽이 왜 보나? 당신들 아이가 금쪽인가? 나는솔로 왜 보나? 비교에 이간질이 보기 좋은가? 결혼지옥 왜 보나? 당신의 현재 결혼이 지옥인가? 고딩엄빠 왜 보나? 당신이 저런 결혼인가? 레미제라블 왜 보나? 소년원9호처분이 갱생이 되는가? 옛날 예능은 즐거움 1박2일이나 무한도전 이라면 현재 예능은 욕하기 위하여, 욕망과 감정의 쓰레기를 배출하려고 보는 네모난 불협화음 박스 죄다 연예인집 보여주고 죄다 서바이벌, 경연. 질두와 경쟁심만 내세우고 가족의 화목함은 사라짐. 예능을 보면서 인상을 쓰게 만드는 프로그램들만 가득. 체험 삶의 현장은 어디가고 플렉스. 방탕함만 보여주고 남자의 자격처럼 도전, 단합해서 넬라판타지아 합창이 아닌 현재는 경연, 서바이벌 지역곳곳소개하던 프로가 연예인 해외여행보내는 프로 옛 은인, 사랑을 찾던 프로가 지저분한 연애그물프로 만원가지고 일주일생활이 자기 플렉스 자화자찬보여주기 일반인들 섭외에서 이미지메이킹 프로그램 또는 듣보잡 유튜버, 셀럽 키워주기. 드라마도 마찬가지. 드라마 필수 3ㅂ요소. 배신,불륜,범죄 경험해보지도 않은 상상속의 지식활용한 투명드래곤수준 뻔한 클리셰, 고정레파토리. 부자는 항상 거만갑질패시브 비련,비운의 여주. 인생역전 성공기. Feat 백마탄왕자. 군대에서 부모욕안하는거 모르는 작가. 총든 후임 공포심 모르는 선임? 여주는 둘 중 하나 비련,비운의 여주 아니면 골드미스. 합처서 네모바보상자는 꽃과 퇴비. 퇴비가 썩은것 일수록 꽃은 화려함. 근데 그 꽃. 시체꽃.

아들, 34년째 이어진 母폭언에 극단적 생각…"죽으면 장기라도 갖다 팔아라" ('결혼지옥') [순간포착] : 네이트 연예
모바일 네이트 뉴스
og 이미지
댓글1
댓글 전체보기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
샤워하다가그만25.01.07 15:36
요즘 티비보면 욱한다. 일상에서의 해소를 위해 티비보려다 스트레스 더쌓임. 티비가 욱하게 민듦.